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성능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3
작성일
댓글
[3]
Eizen
도미닉킹
파란색쭈꾸미볶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아링은 진짜 전설이다...
[2]
147
0
이게...무료뽑...?
[1]
140
1
태포로 오퍼 사는거 질문
[1]
67
0
진짜 가슴이 웅장해진다...
[1]
59
0
대회
[로비대회] 가끔은 고기도 먹고싶은 가은이
[3]
237
4
탱 스트라이커는 베로니카 뿐임? 알렉스 생각보다 못버티는데
74
0
이디스는 pve에서 안쓰는거야??
[4]
142
0
아
34
0
솔직히 이제 가은이는 구리다고까진 못하지
[2]
100
0
ㄹㅇ 카사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
[6]
159
0
커스텀 패키지 이렇게 살까?
[3]
145
0
추천하기 아무나 해두 댐???
[3]
52
0
뉴비들 기준 보급작전 돌만한 곳 추천해줌
[13]
437
2
나도 카린 줘 나도 카린 줘 나도 카린 줘 나도 카린 줘
71
0
이유리가 쌘걸까 각서윤이 약한걸까
[6]
125
0
베르릉 12만원에 팔아달라고 ㅋㅋ
[2]
87
0
아이고 복귀뉴비 죽는다
[1]
90
0
각서윤은 모션 ㅈㄴ 잘뽑아놓고 폐급성능이네
[2]
131
0
나도 최지훈 뽑아서 솔저덱 스위퍼 빼고 싶다
[2]
78
0
태스크포인트로 오퍼레이터 살수잇네욤...
[1]
81
0
아인츠바이 QR코드는 머임?
[4]
163
0
✋질문
이번에 본 카사 뉴비인데 리세 질문좀
[1]
87
0
각서윤 죽어도 소환했던 총은 남아서 공격하는데
[1]
138
-1
성능충
[3]
103
0
야라잇 싯팔
[2]
62
0
✋질문
탱스커가 필요한데 베로니카랑 알렉스 승부존
[2]
94
0
카사 존나 악랄한 게임이네ㅡㅡ
98
2
건틀렛
사실 각서윤 좋음
[4]
192
0
뭐야 시발 서윤 홍어임?
[1]
105
0
스포)이벤트 밀고있는데 이년 미쳤노?
[5]
201
1
아까 소대 안움직이다고 했는데 이젠 소대가 없는 소대래
[1]
32
0
건틀렛
원래 브론즈3에 부대 평균렙이 110임?
[3]
106
0
채용 비틱한다 ㅅㄱ
[1]
101
1
홍보실 빠개고 이터니움 증가 짓는다
31
0
카운터패스말인대
29
0
인증글
66
0
✋질문
솔저덱 8개 뭐써?
[2]
150
0
함선체력높아져서 루썬라 간접너프네
[2]
80
0
건틀렛 시즌보상장비 언제 파는거임?
[1]
52
0
신지아 이번 스킨 개미쳤네
[1]
202
-1
무료뽑 레지나 떤냐?
[3]
109
0
✋질문
뉴비 전당2 가망 있는지 봐주라
[6]
100
0
리세계를 사는게 좋을까 직접리세를 할까
[1]
96
0
셋바10개만에 명중에서 스충뜬거실화노??
[4]
98
0
니들 카운터사이드라고 기억하냐?
[3]
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