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리세 끝나서 이제 시작하려는데 소대 편성 이렇게 하면 됨?? ㅇㅇ (116.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4 작성일 2021-02-02 15:19:22 https://arca.live/b/counterside/20758902 공략보니까 N.R등급 섞어야한다해서 일단 저런식으로 짯는데 저렇게 키워도 됨??그리고 힐러는 넬슨하고 에스퀘데 고민중인데 이것도 아무나 키워도 상관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wins 2021-02-02 15:20:00 ㅇㅇ (116.123) 2021-02-02 15:21:45 삭제 수정 ㄳㄳ 펼쳐보기▼ 애옹이가세계를지배한 (203.248) 2021-02-02 15:20:40 삭제 수정 넬슨이 더 육성하기 쉬우니 넬슨키우자 펼쳐보기▼ ㅇㅇ (116.123) 2021-02-02 15:21:56 삭제 수정 바로 변경했다 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클로에 수면상태 보니까 [2] 메사이어 2021.02.02 128 0 뉴비 질문! [1] ㅇㅇ (125.242) 2021.02.02 31 0 80연차째 안나온당.... [2] 카붕아재 2021.02.02 105 0 게임 로비화면 UI좀 더 구석탱이로 못보내나? ㅇㅇ (211.236) 2021.02.02 48 0 페스 저거 납품퀘 꼭 해야함? ㅇㅇ 2021.02.02 33 0 크레딧 효율 젤 좋은 보급작전이 어디임 ?? [1] 군침도는군밤 2021.02.02 79 0 건용 구관검 템세팅 무슨옵 위주로함 [1] 분충 2021.02.02 66 0 행복회로 on 아티아티 2021.02.02 27 0 각성 한소림 기원 68일차 [2] ㅇㅇ (221.163) 2021.02.02 104 0 건틀렛 이번주 그냥 오토 돌릴까 달고나좋아 2021.02.02 55 0 궁금한게 160연 때문에 최대한 늦게 14~15일후 시작할려는데 [5] ㅁㅁ 2021.02.02 137 0 궁금한거있는데 지부에서 8시간 융합핵 조각주는거 효율어떰? [3] 늑네에옴 2021.02.02 59 0 오르카 모닥불 활용한 로비 보니까 끔찍한 상상력이 샘솟는다 [4] 구관조리병 2021.02.02 78 0 리세완료했는데 계정연결이 안되요 [5] ㅇㅇ (211.203) 2021.02.02 145 0 아인 츠바이가 어때서 씹덕들아 [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02 156 4 카사는 변했는데 난 왜 그대로인가 카응우옌 2021.02.02 120 -1 다음주에 각유나나오면 그때리세할수있어? LaFeen 2021.02.02 59 0 에델 이년 쇼거스 같아서 좀 꼴림 [2] 케이건 2021.02.02 108 0 비틱) 폰리세 극대성공했는데 뭐 육성하면 됨? [10] Kyria 2021.02.02 202 0 초월스킨 살거고름 [1] 토깡이 2021.02.02 99 1 초전도 장비는 더 안쓸 줄 알았는데 [1] Onedaymore 2021.02.02 50 0 아인 츠바이 스충임? [1] 카이하베르츠29 2021.02.02 79 0 아인츠바이 이름 개대충지었네 ㄹㅇㅋㅋㅋ [9] DosenOffner 2021.02.02 186 0 ✋질문 리세 끝나서 이제 시작하려는데 소대 편성 이렇게 하면 됨?? [4] ㅇㅇ (116.123) 2021.02.02 104 0 ✋질문 격전 보스도 침식체 맞음? Ligeia 2021.02.02 44 0 1주년 패키지 뭔가 안끌리는 이유 알아냄 나무는tree 2021.02.02 81 0 각서윤 건 평 어떰? [2] 허러터진전역맨 2021.02.02 79 0 유두말랑vs이유리 정가를정가함 2021.02.02 40 0 첫판에 2300개주길래 오 개혜자네ㅋㅋㅋㅋ 했는데 [4] 늒네조무사 2021.02.02 136 -1 추룡인 드디어 전당4 다 따먹었다 [1] ㅇㅇ 2021.02.02 80 1 뭐야 이거 왜이래 Reconquista 2021.02.02 39 0 건틀렛 건공탈출한거 확실히 느낌 [6] ㅇㅇ 2021.02.02 107 0 이번에 상향받은애들 평가 어떰? ㅇㅇ 2021.02.02 53 0 뉴비 이륙 허가 받으러왔읍니다 [4] ㅇㅇ (220.127) 2021.02.02 137 1 건틀렛 타라스크 써라 [1] 심장발전소 2021.02.02 93 0 정보 패스 50레벨 찍으려면 직무유기가 어느정도까지 허용 될까? [5] 심볼리루돌프 2021.02.02 1979 24 각서윤 상향각이네 ㅇㅇ (211.106) 2021.02.02 42 0 이디스 퇴물이냐? 건에 안보이네 [4] 오른쪽으로휨 2021.02.02 95 0 ✋질문 그래서 지금 리세계사면 [5] 싱아 2021.02.02 163 0 ✋질문 초보 카린이가 질문 있슴당 [2] ㅇㅇ (124.58) 2021.02.02 75 0 나 진짜 존나 후회하는 거 히로아인 2021.02.02 80 0 ✋질문 메이즈스충셋은 누구줘야 베스트야? [9] 홀터넥 2021.02.02 144 0 건틀렛 상향 가은이 건 10판 후기 [6] 오소마츠상 2021.02.02 168 2 오퍼레이터 ㅈㄴ 창렬하네 [10] ㅇㅇ (128.134) 2021.02.02 259 0 강소영 확률 미쳤냐고 OENEB 2021.02.02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2 15: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