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자체는 스나치고 낮은편인데 그놈의 스킬봉인 때문에 라인클리어 한다고 던진 각등이가

강평 못쓰고 평타만 쓰다가 죽는상황 자주 나와서 못빼겠음 ㅋㅋㅋㅋ


서폿이였으면 무상성 개사기 캐릭이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