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도 만족중이긴한데

솔직히 샤오린 레이드말곤 안쓰잖음?

건 도 차피 사나에 쓰는게 더 낫고

 

:로비에만 있어도 밥값한다


이건 스킨사는 내 입장으론 이해못하겟음

걍 거를까 씨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