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R 많으면 되는 줄 알고 경험치권 500개 있는거 다 나눠서 박았는데
알고보니 코스트별로 R이랑 N도 써야하는 거였네
그래서그런지 더 잼슴 ㅋㅋㅋㅋㅋ 막 조합짜는게 재밌다... 대깨카 될듯... 다른 겜이랑 다르게 등급찍누가 안되네
아 근데 물어볼거 있워요
1. 근데 신디랑 초원이 이런애들 끝까지 데려가고 싶은데 스킬 풀업시키고 끝까지 써줘도됨? 신디 귀여워서 계속 쓰고 싶음... 근데 경험치권 낭비인가??
2. 그리고 경험치올리는건 경험치권 밖에 없어? 쫄작 너무 경험치 안 주는 거 같은데 지금 이터니움 이거 40만있는데 다 보급에 박으면 돼??? 나눠 박았더니 경험치권 없어서 메인딜러 젤 높은게 51렙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