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카덱 원래 이렇게 무거움??? 보보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4 작성일 2021-02-05 13:17:50 https://arca.live/b/counterside/20916775 뭐 빼고 넣을 거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2-05 13:18:08 *수정됨 마리아나 시그마 빼고 아사 넣으셈 펼쳐보기▼ 졸린개 2021-02-05 13:18:13 원래 마리아를 안쓰고 아이언사이드같은걸 씀 펼쳐보기▼ 보보씨 2021-02-05 13:18:27 아 마리아 안쓰는구나 교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2-05 13:18:30 마리아 젤빼고 아싸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2-05 13:18:38 3.75면 가벼운편 ㅋㅋㅋ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2-05 13:18:41 나같은 경우는 거기에 마리아 타라스크 빼고 에스타크 아이언사이트 넣었음 펼쳐보기▼ 보보씨 2021-02-05 13:19:32 에스타크 영 딜이 시원찮든데 타라스크보다 약하던데?내가 잘못 쓰나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2-05 13:20:07 나도 에스타크 멋있어서 쓰는거야 넣기 싫으면 안넣어도 됨 ㅇㅇ 펼쳐보기▼ 보보씨 2021-02-05 13:22:07 아 ㅇㅋ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기 대한민국사람도 있음?? [1] Ject 2021.02.05 103 0 야짤 염탐용 고닉 하나 파야겠네 [1] ㅇㅇ (14.39) 2021.02.05 73 0 홍콩섭 애들은 샤오린과 가은중에 누가 인기많을까 ㅇㅇ (116.120) 2021.02.05 48 0 야짤 못보는건 못참지 [2] 연방주의 2021.02.05 108 0 오늘부터 난 파라과이인이다 [2] 슈플레 2021.02.05 57 0 에델 있으니까 다이브 존나 편하네 ㅇㅇ (122.254) 2021.02.05 52 0 근데 국가 설정 아무데나 해도 되는데스? [1] 비질란테 2021.02.05 65 0 핑챙핑챙 거리던데 많이 후짐? [11] ㅇㅇ (121.157) 2021.02.05 134 0 갑자기 분위기 왜이럼 [4] 노조미 2021.02.05 117 0 가은이 성능 ㅅㅌㅊ됨??? [8] 꼬접복귀러 2021.02.05 109 0 이거 설정 좆대로 해도되는거임? [1] ㅇㅇ 2021.02.05 65 0 1주년 유입 뉴비인데 좀 급함 [9] 침식체후보 (175.212) 2021.02.05 97 0 뉴비 찍먹해보려고 하는데 [7] 송산호 2021.02.05 112 0 유동꼬와서 못하겠네 [3] 토깡이 2021.02.05 87 0 팩트) 힐데는 배신자가 아니다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05 59 0 국가 바꾸면 괜찮은거 맞지? [3] 젤리맛 2021.02.05 110 0 자기가 원하는캐릭 스킨 안나왔다고 싸우지마셈.. [2] 오새린 2021.02.05 61 0 건틀렛 오늘 건포빼다 만난 괴인 늒네조무사 2021.02.05 54 0 국가제한 걸면 이렇게 뜨네 [1] ㅅㄴㅇ 2021.02.05 101 0 다른애들 스킨 받을때는 뭐라고 안하면서 우리 가은이만 왜 응애해 [6] 오소마츠상 2021.02.05 75 0 샤오린스킨은 대만유저 타겟으로 내놓은게 맞는듯 킹꿯 2021.02.05 43 0 메카덱 원래 이렇게 무거움??? [9] 보보씨 2021.02.05 144 0 근데 왜 갑자기 국가 설정이 생김? [4] ㅇㅇ 2021.02.05 108 0 걸레년이 존나 청순해보이네 [1] 류드말랑카우 2021.02.05 90 1 창작 에디피셔 딸내미 너무 로린이같음? [18] Dayoff53 2021.02.05 1836 44 도대체 각수연 절므니 버전은 어디로간 데스웅 [1] 청안아이 2021.02.05 68 0 크리스마스 서윤은 우는 콘이 진국이던데 [4] ㅇㅇ (211.105) 2021.02.05 98 0 념글뭐야ㅅㅂ [5] ㅇㅇ (183.107) 2021.02.05 142 0 건틀렛 매칭이 너무 병신이다 진짜 [1] 류드는아가야 2021.02.05 55 0 머선129 Eldiram 2021.02.05 32 0 근데 올해는 발렌타인 스킨은 어떻게 되는거임? [1] 그만잘해 2021.02.05 43 0 국가 어케 바꿔? 알려줘 [6] 젤리맛 2021.02.05 113 0 창작 천강 [8] 프라임 2021.02.05 1238 28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컨소시엄 구함 [4] 이러면 2021.02.05 105 0 알페스는 문화니까 [3] ㅇㅇ (61.76) 2021.02.05 88 1 에스테로사 스킨좀주세요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2.05 65 0 아니 가은 샤오린이 싫다는게 아님 [7] 그런거모름 2021.02.05 152 0 단순히 글 보는거면 국가설정 안건들여도됨? 베론 2021.02.05 45 0 이거는 솔직히 볼때마다 좀 슬픔 [2] 마망쭈쭈조 2021.02.05 85 0 국가 옮겨 사용자설정가서 전부 명예시민으로 새로 태어나자 [1] 어반판타지 2021.02.05 35 0 Do you know the counterside? [1] ㅇㅇ 2021.02.05 33 0 가은은 기본 스킨이 괜찮아서 모다피 2021.02.05 37 0 가은이 성능좋으면 살텐데 꼬접복귀러 2021.02.05 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5 13: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