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없는거 뽑을확률이 2.8퍼 밖에 안되는데


왜 찔큼 채용권 모일때마다 존나 뽑고싶지 아ㅠㅠ


싸고 올가즘 느끼거싶은데


싸고 n r따리만 뜨면 현타올거같거ㅅㅂ


류금태  너 진짜 사정관리 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