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쯤에서 다시 보는 배다른 형 게임의 띵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2
작성일
댓글
[2]
엘빅이
닉넴할게없엉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800일때 400 올랐으면 광란의 축제가 열렸을 텐데
[2]
84
4
우리 스충 가은이로 가은이 애호할레..?
[5]
76
0
와 또올랐다고?
47
0
아 ㅋㅋㅋㅋ 살았다 시발
[2]
63
3
넥플 이제 슬슬 빠질텐데 왜 오르지?
[2]
67
0
님들 시발 얼른 칭찬하셈 칭찬
[14]
145
0
가챠에는 천장이 있는데 왜 카사에는 천장이 없는ㄷ
24
0
메인막히면 이제 외전도냐?
[3]
54
0
(권한 없음)
착석
[3]
108
0
근데 설스킨은 좀 덤 느낌이긴 함
[2]
106
2
팩트는 1.11만 형제들은 든든하단거임
[1]
69
0
주딱 1.1만 결사는 든든하다로 수정하셈
37
0
스킨 가은이가 백만개 갖든 샤오린이 이백만개 갖든 상관 없는데
[21]
1985
58
설날스킨 개꿀이다
[1]
96
2
민심테스트
41
1
건에서 루미는 어떻게 쓰는거임?
[3]
55
0
다들 꽉잡아!!! 올라간다!!
[1]
63
0
ㅆㅂ 고기굽는 향기 미치겠네
[2]
53
0
그놈의 가빠 가까 다 저리 꺼지샘
[3]
95
0
카운터사이드는.. 갓겜이다..
41
0
구인/구직
협력사좀 해조
[2]
32
0
오늘 유저수 1.3 넘으면 각서윤 리세계 3개뿌린다 ㅋㅋ
[1]
100
0
이쯤에서 다시 보는 배다른 형 게임의 띵언
[2]
62
0
근데 쿼츠로 가챠돌리는거 손해임 ?
[3]
53
0
마리아 젊은 스킨 내놓으라고
16
0
1.1
[106]
4086
133
가은이는 있는데 가금류는 왜없음?
[7]
47
0
1300 결사대까지 2분
22
0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다는 말 좀 야한거같아
[3]
66
0
금태 자캐 유미나 아닌가
[1]
42
0
나 불렀어? 자기
[6]
96
3
에디 피셔 쓴다치면 100까지는 적성핵이고 외전파밍해서 융합이야?
[6]
93
0
사실 안사면 되는거긴함
[1]
70
0
연습) 9999
28
0
10000은 넘겠지
16
0
14000예상
17
0
오늘 뭔가 느낌이 좋은데
17
0
연습) 1.4는 좀많은데?
39
0
나는 가은이고 샤오린이고 혐오 안함
[1]
45
0
에이 설마 또 오르겠어?
[2]
45
0
발리스타 왜자꾸 공격하다끊기지?
[3]
45
0
이터 존나 남는데 좀 태울곳 없나..
[2]
56
0
난 받아들일 준비가 됐다. 떨어져도 실망하지 않는다
[4]
75
1
오퍼레이터 지휘기술 업할때 같은캐릭도 못먹임?
[7]
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