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늅늅이 신규 4일차 미션 컨소시엄 출석 질문 ㅇㅇ (222.11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69 작성일 2021-02-08 11:36:54 https://arca.live/b/counterside/21066800 분명히 컨소시엄 출석했는데클리어가 안됨..재접해봐도 똑같은데 이거 오류인가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chsha 2021-02-08 11:37:30 컨소 들어가서 출석 버튼 누른거 맞아? 펼쳐보기▼ ㅇㅇ (222.111) 2021-02-08 11:39:44 삭제 수정 네 출석 눌렀는데 안되는것에이오.. 펼쳐보기▼ chsha 2021-02-08 11:40:44 내일 다시 해보고 안되면 버그 문의 해봐야지 뭐 펼쳐보기▼ ㅇㅇ (222.111) 2021-02-08 11:42:11 삭제 수정 알겠어오 감사해오 펼쳐보기▼ ㄱㅊ 2021-02-08 11:37:39 아이거 나도안되던데 펼쳐보기▼ ㅇㅇ (222.111) 2021-02-08 11:39:58 삭제 수정 왜 그런것인지 하와왕...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비추 박으려니까 바로 날아가는거봐 [2] 분긔 2021.02.08 82 0 각서윤만 뽑으면 각유빈만 남는데 ㅇㅇ 2021.02.08 69 0 오픈초기에 펜드 상향먹어서 뽑을려고 몇십만썻는데도 [1] 룰루 2021.02.08 68 0 요즘 지수누나 못본지 너무 오래됨 Ludovicus 2021.02.08 37 0 솔직히 유나카운터도 나올때됐지 [2] 물리법칙 2021.02.08 70 0 아니 얘 뭐냐?? [22] 니퍼 2021.02.08 2294 35 지금 5챕터 2액트 못깨서 빨간책 못도는 병신뉴비 구원좀 [3] 후스사 2021.02.08 80 0 기채권 패키지 이거 살만함? [3] 빈츠 2021.02.08 136 0 가으니는 아가야 [3] 아루엘 2021.02.08 80 -1 각서윤 오늘 상향한거 성능 어느정도야? [11] 아카데미 2021.02.08 241 0 패치되면 염동소총 이제 각서윤 따라다님?? [3] aganewbie 2021.02.08 126 0 스킨 포기 하고 이거 살민함?? [14] 뭐함 2021.02.08 186 0 진짜 각서윤 패치 좆같아서 못해먹겠다ㅋㅋㅋ씨발 [7] 젖보지 2021.02.08 455 0 질러버렸다... [2] 떡볶이맛있어 2021.02.08 109 0 카사 접음.. [5] ㅇㅇ 2021.02.08 142 -3 각수연계정 키우고 있는데 각서윤 리세해야할정도 좋음? [5] 나무새 2021.02.08 120 0 일커 사태 보고 느낀 점 [4] ㅇㅇ (61.72) 2021.02.08 127 0 릴리 한테 수면간 당하고싶다 [3] REDSUN5 2021.02.08 130 4 출격기도 없는 병신 각성캐ㅋㅋ [27] 묘갤러 2021.02.08 2900 36 이런거 보면 건틀렛은 상대적으로 건전한 컨텐츠 아닐까 [7] LunaR 2021.02.08 115 0 부자 역전 세계.gif [4] 팔도 2021.02.08 201 0 얼굴장식제거가 머잉? [8] 고로케 2021.02.08 160 0 정보 늒네참고)빙고 이터미션 존버해도됨 [8] 응애나애기카붕 2021.02.08 524 3 ✋질문 늅늅이 신규 4일차 미션 컨소시엄 출석 질문 [6] ㅇㅇ (222.111) 2021.02.08 69 0 아 리세마렵네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49 0 폴른호크애들이 쎔? [4] 제주감귤 2021.02.08 99 0 패스 캐릭터 15랩 되면 바로 얻을수 있는거임? [1] 오린01 2021.02.08 81 0 로자리아vs야누스 Dnwlsg 2021.02.08 52 0 개선 오퍼 스킬좀 미리볼수있게해주면 안되나 [5] 실론 2021.02.08 120 4 발렌타인 픽업은 안오나? 늒네조무사 2021.02.08 33 0 현재 로자 존나쌔긴할걸 [2] Ludovicus 2021.02.08 101 0 가은 구리데서 안키웠는데 스킨 ㅈㄴ 이쁘네; [9] ㅇㅇ 2021.02.08 138 0 가은이는 성이 뭘까 [10] 스크류바 2021.02.08 140 0 호바밧이 할카스 급임? [2] 구르메아줌마 2021.02.08 228 0 각성을 빨리키우는게좋음? [1] 김지영 2021.02.08 73 0 미안한데 하나만 질문점 ㅇㅇ (110.9) 2021.02.08 41 0 ✋질문 늒네 육성 도움! [2] 벤티르 2021.02.08 56 0 재미있는 게임은 왠지 혼자 하면 아쉽지 않나?? 난 그래서 주변에 카사 권하긴함. [1] 어반판타지 2021.02.08 70 0 그럼 각서윤 상향먹으면 전당에서 쓸만할려나 ㅇㅇㅇㅇ 2021.02.08 47 0 사원추천서 지금 써도 상관없어?? [2] ㅇㅇ (118.43) 2021.02.08 141 0 각서윤 상향되면 끼는템 바뀔수도있음? [2] ㅇㅇ (211.203) 2021.02.08 84 0 이거 팀 로고중에 어떤게 제일 ㄱㅊ음? [4] 탄산수 2021.02.08 99 1 서윤덕에 각힐이 날아오를수도 있겠네 [1] 위천마펀치 2021.02.08 135 0 가역건 [1] 볼팅드라이버 2021.02.08 41 0 대 각서윤 시대 각유나 사용방법 [10] Recette 2021.02.08 1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8 11: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