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머야 각유나 고인 됐냐? 하라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5 작성일 2021-02-08 11:40:14 https://arca.live/b/counterside/21066997 아 각유나 뽑으려고 존버하고 있었는데 서윤이 카운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물리법칙 2021-02-08 11:40:48 서윤 평타한방에 각유나가 죽어도 어차피 밴때문에 씀 펼쳐보기▼ 나츠미 2021-02-08 11:40:51 건 안하면 여전히 각유나가 적폐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2-08 11:41:21 어차피 서로 밴사이클 돌아갈거임 서윤밴에 유나 출소 유나 밴에 서윤 출소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부럽지 개새끼들아? [8] ㅇㅇ 2021.02.08 149 3 다른 모바일겜 3일 미접인데 보내주는게 맞나? [3] ㅇㅇ (211.220) 2021.02.08 98 0 각서윤상향먹어도 pve는 각유나냐? [7] 다리미 2021.02.08 182 0 못참고1주년 채용에 박아버림 [5] 호두벅지 2021.02.08 85 0 주시윤+힐데가 5종 까지잡음? [5] ㅇㅇㅇㅇ 2021.02.08 104 0 짤녀 꼴리면 퇴챈 [10] 엘빅이 2021.02.08 144 1 비틱챈 가서 구경해봤는데 [1] 사트스키 2021.02.08 126 0 이번 사나에 픽업 존나 고민됨 ㅇㅇ 2021.02.08 56 0 늒네 패키지 뭐사면 되는지좀 알려주라 돈 [2] 123 (125.180) 2021.02.08 74 0 치나츠도 예쁜데 [6] cheshire 2021.02.08 144 0 카사 시작할때 리세계에 무과금으로 스토리만 하려고 했는데 [9] LunaR 2021.02.08 196 3 자랑할꺼면 제목에 부럽지 개새끼들아? 이렇게 쓰라고 [24] perosnach 2021.02.08 2782 76 서윤 상향기념 달림 [4] 고로케 2021.02.08 138 1 이겜 턱이 왤케 뾰족하냐 ㅋㅋㅋㅋ [7] ㅇㅇ 2021.02.08 167 0 (비틱)은 뭐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관조리병 2021.02.08 110 0 주돈이도 챈질함? 각서윤 턱보조대 수정 타밍보소 [5] REDSUN5 2021.02.08 123 0 스킬충전 떳냐?????????? [10] 밥풀 2021.02.08 149 0 ✋질문 군수작전1-5 오토 팁점 [1] ㅇㅇ (221.140) 2021.02.08 72 0 오퍼 정가 뭐해야됨? [4] 사야 2021.02.08 130 0 비틱채널 있는데 거기가서 해 ㅇㅇ (121.170) 2021.02.08 70 0 아 왜 전당 문재인 자꾸 못 끊지 [1] 구르메아줌마 2021.02.08 342 0 돈없어서 이번스킨은 ㄹㅇ걸러야겠음 ㅇㅇ [1] 행로 2021.02.08 114 0 메카닉 합체로봇은 안나옴?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08 44 0 머야 각유나 고인 됐냐? [3] 하라수 2021.02.08 155 0 카바 [11] 류드말랑카우 2021.02.08 165 0 비추 박으려니까 바로 날아가는거봐 [2] 분긔 2021.02.08 82 0 각서윤만 뽑으면 각유빈만 남는데 ㅇㅇ 2021.02.08 69 0 오픈초기에 펜드 상향먹어서 뽑을려고 몇십만썻는데도 [1] 룰루 2021.02.08 67 0 요즘 지수누나 못본지 너무 오래됨 Ludovicus 2021.02.08 37 0 솔직히 유나카운터도 나올때됐지 [2] 물리법칙 2021.02.08 70 0 아니 얘 뭐냐?? [22] 니퍼 2021.02.08 2294 35 지금 5챕터 2액트 못깨서 빨간책 못도는 병신뉴비 구원좀 [3] 후스사 2021.02.08 80 0 기채권 패키지 이거 살만함? [3] 빈츠 2021.02.08 136 0 가으니는 아가야 [3] 아루엘 2021.02.08 80 -1 각서윤 오늘 상향한거 성능 어느정도야? [11] 아카데미 2021.02.08 241 0 패치되면 염동소총 이제 각서윤 따라다님?? [3] aganewbie 2021.02.08 126 0 스킨 포기 하고 이거 살민함?? [14] 뭐함 2021.02.08 186 0 진짜 각서윤 패치 좆같아서 못해먹겠다ㅋㅋㅋ씨발 [7] 젖보지 2021.02.08 455 0 질러버렸다... [2] 떡볶이맛있어 2021.02.08 109 0 카사 접음.. [5] ㅇㅇ 2021.02.08 142 -3 각수연계정 키우고 있는데 각서윤 리세해야할정도 좋음? [5] 나무새 2021.02.08 120 0 일커 사태 보고 느낀 점 [4] ㅇㅇ (61.72) 2021.02.08 127 0 릴리 한테 수면간 당하고싶다 [3] REDSUN5 2021.02.08 130 4 출격기도 없는 병신 각성캐ㅋㅋ [27] 묘갤러 2021.02.08 2900 36 이런거 보면 건틀렛은 상대적으로 건전한 컨텐츠 아닐까 [7] LunaR 2021.02.08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08 1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