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서윤 이제 각유나급임? 싱클레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50 작성일 2021-02-08 12:17:34 https://arca.live/b/counterside/21068930 이제 이새끼도 각유나처럼 원래 셌는데 물탄거다 ㅇㅈㄹ 하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복자 2021-02-08 12:17:56 근데 각서윤은 누가봐도 문제있는놈이였음 ㅋㅋ 펼쳐보기▼ 싱클레어 2021-02-08 12:18:30 그건 맞지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2-08 12:17:59 각유나급으로 범용성있는진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건에서 각유나 하드카운터된듯 펼쳐보기▼ 퓬뉜 2021-02-08 12:18:08 각서윤은 태초부터 병신은 맞았음 ㅋㅋ 펼쳐보기▼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2:18:11 문제가 있던건 맞는거가타요 펼쳐보기▼ ㅇㅇ 2021-02-08 12:18:45 무명 2021-02-08 12:18:54 각유나 급은 안될듯 각유나가 지금 올라운더인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융핵사용처 추천좀 [4] JDCH 2021.02.08 97 0 ✋질문 리세계 늒네 출석 각성은 머받을까 [4] 혼란 (125.143) 2021.02.08 92 1 pc판 클라 언제 내준데 대체 리소나 2021.02.08 49 0 상연이가 잘해주는것처럼 보이는 이유.. [2] ㅇㅇ 2021.02.08 116 -1 리세하기 귀찮네 dd 2021.02.08 26 0 메카박이들 와보셈 [9] 노드왕 2021.02.08 137 0 이번 패치가 갓패치인 이유 자니 2021.02.08 83 0 ✋질문 뉴비 편성좀 바줘 [2] ㅇㅇ 2021.02.08 84 0 금연 공감 IlIlIlllIII 2021.02.08 66 0 각유빈 이동모션 걍 쥬지윤처럼 하지 [5] 묘갤러 2021.02.08 224 1 ✋질문 스포)))시그마가 [5] byute 2021.02.08 179 0 스킨 깡주화로 살려니까 후달리노... [3] 분노 2021.02.08 104 0 카사 최대 라이벌 [2] ssuu 2021.02.08 127 0 각서윤 저래놓고 각유나 못잡으면 존나 웃기겠다 [1] ㅇㅇ 2021.02.08 113 0 각서윤 너무 한꺼번에 강화하는거 아님? [4] ㅇㅇ (125.180) 2021.02.08 166 0 각서윤 상향이라고? 홍어간다 [6] 주머니속펭귄 2021.02.08 163 9 늒네 협력사 구해오 탱블리 2021.02.08 57 0 아. [2] 복자 2021.02.08 64 1 하 아닜 ㅣ발 스킨 살거 개만흥ㄴㄴ데 설날 스킨까지 내면 [2] 지구국가원수U올가마리 2021.02.08 79 0 ✋질문 신규유저 패키지중에 주화로 살만한 괜찬은거있음? [2] 바나나나우유 2021.02.08 122 -1 신은나 vs 항모 [6] 소림맘 2021.02.08 113 0 뉴비&유입&복귀 분들 글 리젠 속도 엄청 빨라서 질문글 카테고리 이용안하면 확인 힘듬 [8] 어반판타지 2021.02.08 183 3 각성 핵은 어디서 캐는거? [1] ㅇㅇ 2021.02.08 49 0 각서윤 이제 각유나급임? [7] 싱클레어 2021.02.08 250 0 실시간 카붕이 좆됨 byute 2021.02.08 38 0 김하나는 플레이블로 안나오냐 [2] ㅇㅇ (175.196) 2021.02.08 60 0 근데 나 진짜 각서윤 이렇게뽑고싶진않았는데 [1]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43 0 카사콘좀 달아조실분 [21] 토끼밭 2021.02.08 108 0 Aㅏ..............현타온다... [4] RhelCH 2021.02.08 143 4 얘들아 내일 이벤트스토리 열리지 그렇지? [5] 파이크 2021.02.08 142 0 아까 질문한 뉴빈데 각서윤인가는 어디서 뽑는거? [3] ㅇㅇ (183.103) 2021.02.08 58 0 씨발 남캐 절대 안키운다고 다짐했었는데 [2] ㅇㅇ (211.229) 2021.02.08 132 0 각서윤 씨발 ㅋㅋㅋㅋㅋㅋㅋ [3] ZRNnE 2021.02.08 209 0 ✋질문 솔져쓸 함선만들껀데 스텔라만들까 항모만들까 [4] 야치 2021.02.08 110 0 근디 에이함 메카면 걍 나희린 쓰면 되지 않나 [2] 에트리안 2021.02.08 77 0 건틀렛 아진짜 개병신겜 [3] 바이올렛 2021.02.08 117 0 이거사면 소영나옴? [2] REDTOD 2021.02.08 80 0 그럼 16일이 발렌 복각임? 술과고기 2021.02.08 23 0 뉴비 출석 각성캐는 누구받아?? [6] ㅇㅇ (121.140) 2021.02.08 187 0 영업 성공했는데 리세계 이거 주기 vs 새로 파서 주기 승부존 [9] ㅇㅇ 2021.02.08 127 0 전당1 편성 알려주려고 오랜만에 들가봄 [2] 잉딩 2021.02.08 118 1 카붕이 일생일대의 쇼부존. [1] NAMUL 2021.02.08 75 1 카사에 돈 지르면서 담배를 줄이게 됨 [10] 구르메아줌마 2021.02.08 163 -1 닥등이 흑주돈 일러 안바꿔줄거면 [3] 묘갤러 2021.02.08 154 3 설날 이터 패키지 바로 수령되는거려나 센시아 2021.02.08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8 12: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