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ㅠㅠ 뉴비 튜바 없다... 147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49 작성일 2021-02-10 04:34:14 https://arca.live/b/counterside/21157225 130개 있길래 오옹 10번하고 눌렀는데눈 감앗다 뜨니까 0개 되어있고vs 디펜더 피해만 4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프레하 2021-02-10 04:34:26 슈퍼솔져혈청 2021-02-10 04:34:44 ㅋㅋㅋㅋㅋㅋㅋㅋ맵다 매워 펼쳐보기▼ 1478 2021-02-10 04:35:23 개맵닼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반품불가 2021-02-10 04:34:52 정밀화부터하자 ㅠㅠ 펼쳐보기▼ 1478 2021-02-10 04:35:30 옵션 바꾸면 정밀화도 날라가는거 아님?? 펼쳐보기▼ 정가를정가함 2021-02-10 04:36:46 그대론데 펼쳐보기▼ 1478 2021-02-10 04:37:39 아 정밀화는 그냥 100% 맞춰놓고 옵만 바꾸면 되는거구만 펼쳐보기▼ 구렁이 2021-02-10 04:34:59 대적자만으로도 일단 밥값충분히하니 이제부터 롱런생각하고 투자해 펼쳐보기▼ 1478 2021-02-10 04:35:44 그냥 튜바 모일 때마다 여기다 일단 쓰면 되는거는 맞지? 펼쳐보기▼ 구렁이 2021-02-10 04:37:30 전당1이라도 돌수있으면 좀 모아가면서 눈치겜하는게 좋을거같음 내생각에는 아니라도 첨에말한거처럼 대적자가 튜바안돌려도 지피+스충이여서 성능픽이여서 다른거에 먼저 투자해도 좋다고봄 펼쳐보기▼ 구렁이 2021-02-10 04:38:08 물론 대적자 꼴리면 박아 펼쳐보기▼ 1478 2021-02-10 04:38:28 아 오히려 한 세트에 몰빵해봐야 1명밖에 못쓰니까 그럴 수는 있겠네. 아직 전당 입성도 못하고 격전 지원 5천점뿐이라서 일단 꼴아 박아봤어 ㅠㅠ 펼쳐보기▼ 구렁이 2021-02-10 04:39:41 ㅇㅇ 이겜 캐릭마다 장비 맞춰야하다보니 고인물도 튜바는 모자람 뉴비들은 종결욕심보다 적당한거 여러세트만드는게 맞다고본다 펼쳐보기▼ 1478 2021-02-10 04:42:00 이미 130개 박은거 넘 아깝곸ㅋㅋ 이제부터 잘 아껴봐야겠다... 류드, 각서윤, 카일웡 중엔 일단 류드 줄까? 펼쳐보기▼ 구렁이 2021-02-10 04:44:15 *수정됨 각서윤은 내가 각서윤천장 예정이여서 아직 모르겠고 카일은 나중에 흘러다니는 스충(레이드셋)으로 걍 대충 껴벼넣고 류드줘 류드 스충빨 많이 타고 나중에 너가 전당3갈때 대적자끼고있음 류드 힘 잘쓸꺼임 펼쳐보기▼ 1478 2021-02-10 04:46:58 오 감사감사 일단 류드 넣고 돌려야겠다 펼쳐보기▼ ㅇㅇ (112.164) 2021-02-10 04:35:03 삭제 수정 2달간 모은거 나도 다박아버림 ㅋㅋㅋㅋ 펼쳐보기▼ 1478 2021-02-10 04:35:54 ㅋㅋㅋㅋㅋㅋ순식간이다 날라가는거 ㅠㅠㅠㅠ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서윤 대단해 두부맛김치 2021.02.10 58 0 주간튜바 세개 다사서 대적자한테 박았는데 [4] Ludovicus 2021.02.10 165 0 건틀렛 각서윤 넉백 미쳤냐고 [1] ㅇㅇ (222.239) 2021.02.10 153 0 SY쿠폰 내용물 예측하라고 아 ㅋㅋ [7] 인간실격 2021.02.10 186 0 ✋질문 뉴비 대적자 장비 질문질문 [4] 폐사안하게해주세요 2021.02.10 107 0 주간 튜바 ㄱㅊ음? [2] 스튜디오비사이드 2021.02.10 86 0 ? 아니 시발 뭐야 이거 [6] 우주빨갱이 2021.02.10 147 0 1주년가챠 중복만 계속뜨네 ㅇㅇ (115.23) 2021.02.10 35 0 펜릴 전대의 전대장에게 이런 취미가 있을 줄이야... [18] 마망쭈쭈조 2021.02.10 2260 53 ssr선택권 야누스vs에델 [7] 46mm피크 2021.02.10 189 0 난 스킨따위 사지않아 [2] 쏘닝 2021.02.10 86 0 철기소대 제일 왼쪽에 얘는 이걸로 디자인 리메이크한듯 [6] 보노본호 2021.02.10 152 6 3.3 쓰알 선택권에 야누스 있었나? [2] 모다피 2021.02.10 79 0 대적자셋 나중에 각유나 한테 주는게 줗겠지? 염산커피 2021.02.10 26 0 뉴비 폐사 직전임 [9] ㅇㅇ 2021.02.10 265 1 고등학생 커플들 학원가는길에 몰래 섹스할때 특징 [7] ㅇㅇ 2021.02.10 316 0 어쩌지... 분탕을 쳐도 맛이 안나... [3] ㅇㅇ (112.145) 2021.02.10 103 7 이정도면 스토리는 다 밀수 있음? [5] ㅇㅇ (175.211) 2021.02.10 108 0 류드금태 맞았네 구르메아줌마 2021.02.10 63 0 이 짤 고인물 계정 같은데 [12] ㅇㅇ 2021.02.10 256 0 뉴비들 대적자 장비 받으면 바로 잠금해둬 [1] 쪼시0 2021.02.10 121 1 금태 씨발아 너 [2] 카린웡 2021.02.10 99 2 민병대 vs 풍성캔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1.02.10 65 -1 ㅠㅠ 뉴비 튜바 없다... [18] 1478 2021.02.10 149 0 대적자세트 스트라이커피해는 괜찮나요?? [5] aganewbie 2021.02.10 139 0 뉴비들은 각서윤 그냥 공속 주면 됩니다 [4] ㅇㅇ (61.72) 2021.02.10 177 0 이번 대적자스충 장비로 니가와 증가함 [2] gkdhkdhk 2021.02.10 125 0 강화이식 재료 부족한대 [3] 5탱 2021.02.10 59 0 스포)이제 다 끝났어... [10] 눈물점 2021.02.10 177 2 큰일났네.. 카사 자꾸 혜자패키지 스킨팔면 돈 거덜나는데.. [1] ㅇㅇ (175.115) 2021.02.10 91 0 철기소대 그냥 철기 전대라 하고 구관전대로 내면 안됨? [4] dwsss 2021.02.10 125 0 걍 유나 거르고 서윤뽑을까 [9] ㅇㅇ (202.8) 2021.02.10 136 0 베라를 온통 카사가 도배를 했네 [3] 미모사 2021.02.10 143 0 애디성우가 겐지성우였네 [1] 규 2021.02.10 59 0 뉴비 전당깰때 뉴드스충셋벗기고가야하나 ㅇㅇ (110.12) 2021.02.10 47 0 오늘 건 돌리다가 가은이 쓰는 사람 봤음 [5] ㅇㅇ 2021.02.10 129 -5 뉴비 카사 불만인거 [2] 민트유자차 2021.02.10 103 0 건틀렛 메이즈스충셋하나맞췄으면 니가와해도됨? [8] MushLemon 2021.02.10 177 0 1소대 2소대 3소대 다 중복되지 않게 편성해야 됨? [2] ㅇㅇ (106.244) 2021.02.10 76 0 패키지 뭐사야 효율좋음 [2] 바루딩 2021.02.10 94 0 갓겜 21위했네 [2] ㅇㅇ (119.197) 2021.02.10 121 0 구인/구직 여러분 앞으로 2스테이지가 남았습니다...도와주십쇼.... [5] 잠자는야생화 2021.02.10 78 1 대적자세트 2째줄 옵변해서 치명에서 멈춰도 되나요?? [8] aganewbie 2021.02.10 125 0 뉴비 답변 안해줘서 접음ㅅㄱ [10] ㅇㅇ 2021.02.10 256 8 ✋질문 장비 정밀화 이중에 뭐함? [9] 각성이 2021.02.10 1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0 04: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