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런겜 남캐알레르기 있었는데 이겜은 괜찮네 ㅇㅇ (175.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0 작성일 2021-02-10 04:43:25 https://arca.live/b/counterside/21157649 지금도 강민우랑 최지훈 덱에 들어있음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슈퍼솔져혈청 2021-02-10 04:43:47 둘 다 호감임 ㅋㅋ 펼쳐보기▼ Eirene 2021-02-10 04:44:16 식객민우는 ㅇㅈ이지 펼쳐보기▼ ㅇㅇ (220.81) 2021-02-10 04:44:42 삭제 수정 식객민우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강남역 광고 좀 가자 [1] lllllllllll 2021.02.10 73 0 튜바 정밀화하고 옵돌리면 최상옵으로나옴? [2] 로리왕 2021.02.10 110 0 쓰알 사원서 [1] 이누 2021.02.10 59 0 스커 궁극기가 무적인게 말이안됨 [2] 윾동6974 2021.02.10 128 0 근데 대적자장비 갑자기 왜준거야? [6] 아카시아 2021.02.10 155 0 안쓰는 쓰알 가은 같은거 갈아서 융핵만듬? [1] 예아 2021.02.10 57 0 대적자셋 튜닝 결과 [9] ㅇㅇ 2021.02.10 212 0 강민우는 이벤트 배포캐스펙이 아닌거같다 [1] ㅇㅇ (175.123) 2021.02.10 134 0 이면세계의 3신..ㅋㅋㅋㅋㅋ 어반판타지 2021.02.10 57 0 앱등이는 얼마나 과금햇는지 확인하기 넘힘들다 이겜망 2021.02.10 56 0 장비 쓰레기 주는줄 알았는데 [6] 초전자포 2021.02.10 177 0 스포) 메인4까지 스토리 밀었는데 [6] ㅇㅇ 2021.02.10 126 3 오 [7] 베버 2021.02.10 176 3 2월 2일부터 시작한 뉴비 [1] ㅇㅇ 2021.02.10 48 0 쓰알권 맨날까면 융핵5개야..... MushLemon 2021.02.10 68 0 근데 지부개편 타이밍 좀만 늦었어도 위험할뻔했어 [1] ㅇㅇ 2021.02.10 82 0 대적자셋 5티어인거 이제 알았다 두부맛김치 2021.02.10 90 0 예상을 뒤엎고 sm쿠폰 등장 [4] 카응우옌 2021.02.10 174 1 뉴비 다이브 질문좀.. ㅇㅇ (175.115) 2021.02.10 25 0 보는순간 카운터사이드를 당장 시작하게되는 짤 [7] ㅇㅇ 2021.02.10 161 1 셋바떴냐? [4] 세실리아 2021.02.10 62 2 메이즈 셋으로 천천히 맞추려했는데 "대적자" 장비 뿌려서 급발진함,,, [6] 깡통맨 2021.02.10 180 0 누렇고 까만거하니까 치킨먹고싶음 [2] MushLemon 2021.02.10 54 0 이런겜 남캐알레르기 있었는데 이겜은 괜찮네 [3] ㅇㅇ (175.123) 2021.02.10 110 0 응애 나 애기카붕 [1] 민트유자차 2021.02.10 57 0 이번 대적자템이 각성캐보다 좋다고? [20] ㄱㅊ 2021.02.10 2619 66 대적자셋 줬으니까 내일은 블랙버드 2021.02.10 77 0 서윤이랑 대적자셋 괜찮은거 같네 ㅇㅇ 2021.02.10 69 0 ✋질문 82렙 각서윤 90렙 한계 뚫어주기 vs 68렙 각수연 70렙 한계 뚫어주기 == [9] 찌찌조응애 2021.02.10 103 0 솔직히 1주년인대 복구 한번을 해줄거 같지 않냐 ? [2] Ark 2021.02.10 111 0 왜자꾸 중복줘? 왜자꾸 중복줘? 왜자꾸 중복줘? 왜자꾸 중복줘? 구강준 2021.02.10 64 0 대적자 장비 버그 있는듯? [4] 스튜디오비사이드 2021.02.10 198 0 Ssr가차 대박떳다ㅋㅋ ㅇㅇ 2021.02.10 76 -1 1주년 채용에서 에델 질문 warid 2021.02.10 33 0 오늘은 금색 받았으니까 ㅇㅇ (211.223) 2021.02.10 32 0 기어이 이걸 다샀네 [1] ㅇㅇ 2021.02.10 113 0 스충붙은 그냥템vs스충없는 대적자 ㅇㅇ (160.86) 2021.02.10 67 0 ✋질문 각수연스타트인데 각성만 많으면 좋나싶어서 질문 [7] sayoP 2021.02.10 170 0 업적 엠블럼 새로 생겼으면 하는거 [3] 슈다우다쿠다 2021.02.10 80 2 에델 스킨 안사면 평생 후회하냐? [4] ㅇㅇ 2021.02.10 121 0 누비덱에 몸빵맨 누구넣어줄까 ㅇㅇ (175.210) 2021.02.10 39 0 헤헤 다이브 45층 깼다 [4] 참새쟝 2021.02.10 98 2 이거 쌍둥이 3개 주는거야? [3] 토깡이 2021.02.10 104 0 그래서 내일은 누렇고 꺼먼거 주는거지? [4] 엘빅이 2021.02.10 98 -1 건틀렛 각서윤 특수기 너무 아프다 [2] ㅇㅇ (14.37) 2021.02.10 1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0 04: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