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언제지 시그마 나오고 두달? 가량 신캐 없고 업뎃도 없고
아무것도 없는 기간
진짜 돌아버리는 줄 알았음 ㅋㅋ
아마 9~11월이였을텐데 그러고 지부 개편한다길래 오 이거 준비하느라 그랫구나 ㅎㅎ
했다가 ㅋㅋㅋ
그 언제지 시그마 나오고 두달? 가량 신캐 없고 업뎃도 없고
아무것도 없는 기간
진짜 돌아버리는 줄 알았음 ㅋㅋ
아마 9~11월이였을텐데 그러고 지부 개편한다길래 오 이거 준비하느라 그랫구나 ㅎㅎ
했다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