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레이드 많이 참가했는데 장비코언가 똥그란 템만 잔뜩먹는데 정상임? ㅇㅇ (1.23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89 작성일 2021-02-10 15:00:16 https://arca.live/b/counterside/21187816 그 뭐냐 별같이 생긴템이나 코인은 조또 안뜨고코어만 존나 많이 쌓이는데 템도 못만들고 이거 대체 어따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18.52) 2021-02-10 15:00:39 삭제 수정 그걸로 장비만드는건데 펼쳐보기▼ ㅇㅇ (1.238) 2021-02-10 15:01:07 삭제 수정 그것만 가지고는 못만들잖아 펼쳐보기▼ ㅇㅇ (218.52) 2021-02-10 15:01:23 삭제 수정 맞아!콘 펼쳐보기▼ ㅇㅇ (1.238) 2021-02-10 15:01:24 삭제 수정 금형이 없어 펼쳐보기▼ dolphon 2021-02-10 15:00:39 *수정됨 정상임 그거 몇백개씩 쌓임 펼쳐보기▼ ㅇㅇ (1.238) 2021-02-10 15:01:55 삭제 수정 정보대비 효율이 넘 구데기 같은데 펼쳐보기▼ dolphon 2021-02-10 15:02:57 좀 그렇긴 하지 나중에 정보 쌓여있으니 업적이나 미션 할겸 레이드 돌리고 간간히 장비 돌려서 셋옵 좋은거 뜨면 쓰는 정도 펼쳐보기▼ dolphon 2021-02-10 15:05:05 레이드에서 나온 초전도 템이 겜 초창기 종결템이라 그래 장비에 셋옵없을떄 치피 고정으로 올려주는 템이라 그거 모아서 썻음. 셋옵 나오고 지피증 이나 특정클래스 피해증가 같은 옵션 생기면서 이젠 옵션보고 쓰기보다는 그냥 만들었는데 부옵이나 셋옵 좋아서 대충 쥐어주는 정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티비광고 생각보다 건전하네 [3] ㅇㅇ (101.235) 2021.02.10 120 1 진행계 나줘 ㅇㅇ (211.197) 2021.02.10 35 0 필수로 키워야하는 SR 추천좀 [4] 설래 2021.02.10 175 0 야심한 밤 똑똑한 과금 [9] Cabala 2021.02.10 134 7 가은아 좀 그만 튀어나와 시발련아 HOGAMGONIC 2021.02.10 43 0 ✋질문 다이브 45층 보스가 카운터 데미지 감소였나???? [2] 왕죽 2021.02.10 64 0 노쓰알 쿵쿵홍 2021.02.10 41 0 TV광고) 지금 다시 출격합니다! - TV CF- 1주년 감사 쿠폰 지급 [카운터사이드] [58] DButton 2021.02.10 3414 64 이겜 쓰레기겜임 글쓰기좀풀어 2021.02.10 51 -1 구인/구직 늒네 협력사랑 추천인 관다 [1] 시액스님 2021.02.10 56 0 오퍼레이터 청문회는 업음 ? D14741010 2021.02.10 37 0 ㅅㅂ [3] MushLemon 2021.02.10 44 0 함선 수리공.jpg [2] Lee헤븐즈사인 2021.02.10 81 0 신규 각성 등장! 븝유 2021.02.10 83 0 제 오나홀임 [7] 체체룽 2021.02.10 126 -3 거래사이트 보면 은퇴계 구하는새끼는 존나많던데 파는새끼가 없네 [2] ㅇㅇ (220.120) 2021.02.10 109 0 오르카 스킨 미쳤다... Wintera 2021.02.10 57 0 ----------절취선-----------(위에 부터 뽑기 한탄하는 글 올라 올 예정) [6] 무명 2021.02.10 98 -1 누워서 여유롭게 10연뽑 [1] 이누 2021.02.10 93 0 최근 리세계정을 나눔하거나 > 줬을떄 되팔렘들이 활동을 하는데. 어떻게 예방할수 있을지 [5] 어반판타지 2021.02.10 110 0 이겜 꼴리는 캐만 키워도됨? [6] ㅇㅇ (59.7) 2021.02.10 68 0 비틱만들러간다 ㅇㅇ (211.223) 2021.02.10 38 0 데..데뎃...닝겐상.. [6] 감우우유 (211.184) 2021.02.10 73 0 ✋질문 레이드 많이 참가했는데 장비코언가 똥그란 템만 잔뜩먹는데 정상임? [8] ㅇㅇ (1.238) 2021.02.10 89 0 개선 솔직히 뉴비때는 다들 이렇게 키우려고 하지 [10] ㅇㅇ (58.228) 2021.02.10 217 3 블루스택 쓰는데 이상하네 ㅇㅇ 2021.02.10 27 0 에델주세요 [1] ㅇㅇ (211.223) 2021.02.10 44 0 념글 올렸으니까...이제...쉴 수 있어.... [6] Koreanbural 2021.02.10 147 3 형들 뉴비 궁금한게 있는데 노가다 관련 [1] ㅇㅇ (27.124) 2021.02.10 87 0 협력전 느낌이좋다 [4] 노드왕 2021.02.10 108 0 ✋질문 뉴비 쓰알선택권 조언좀 [7] 범골 2021.02.10 139 0 건틀렛 각힐 빼야겠음 [3] 류드는아가야 2021.02.10 153 0 ✋질문 뉴비는 메이즈든 고르디우스든 세트보고 끼는거지? [4] 설빙꿀맛 2021.02.10 172 0 실비아 스킨 슴부존 [9] ㅇㅇ 2021.02.10 269 0 정보 지훈이는 보스에게 스킬봉인을 걸지 못함 [6] 뿌띠젤리 2021.02.10 350 3 이정도면 잘 나왓나요 [1] 515 2021.02.10 49 0 에델 스킨은 시발 꼬추가 안서 [3] 랜서 2021.02.10 153 0 얘는 어케씀??? [7] ㅇㅇ카이브 2021.02.10 92 0 대적자 옵션 바꿀게있음? [4] 로그 2021.02.10 183 0 뭐냐 왜 나 각서윤이 두개냐 [3] 토깡이 2021.02.10 134 0 ✋질문 연봉협상으로 걍 100찍으면 손핸가? ㅇㅇ (175.117) 2021.02.10 74 0 신세 한탄 좀 하자 [14] 탕건 2021.02.10 207 8 ✋질문 님들아 왜 실비아 안씀? [7] 응애기시그마 2021.02.10 142 0 ✋질문 뉴비 다이브덱좀 봐줭 [10] ㅇㅇ (221.151) 2021.02.10 139 0 이럴 때 유료통계 나오면 좋을텐데 너무 비싸다. [6] 고양이 2021.02.10 10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0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