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가진 SR캐가 유미나 같은 메인캐 제외하고 16인데.
이중 욕 안먹는 캐릭터가 딱 3밖에 없음.
나머진 다 평가가 완전 시궁창....
아니 SR이면 쓰알 바로 다음인데....도대체 대우가 왜 이럼?;;
그냥 내가 재수가 없어서 이상한 캐릭터만 뽑은건가....?
내가 지금 가진 SR캐가 유미나 같은 메인캐 제외하고 16인데.
이중 욕 안먹는 캐릭터가 딱 3밖에 없음.
나머진 다 평가가 완전 시궁창....
아니 SR이면 쓰알 바로 다음인데....도대체 대우가 왜 이럼?;;
그냥 내가 재수가 없어서 이상한 캐릭터만 뽑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