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마무리 기념 나무게임 꼴박 Koreanbura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0 작성일 2021-02-10 15:51:14 https://arca.live/b/counterside/21190276 저번의 실패를 딛고 재기해주지 크큭....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lllBoomerlll 2021-02-10 15:51:35 Koreanbural 2021-02-10 15:52:06 구구가가 2021-02-10 15:51:59 Koreanbural 2021-02-10 15:52:16 Eizen 2021-02-10 15:52:07 이... 이게뭐노? 펼쳐보기▼ Koreanbural 2021-02-10 15:52:25 너무 놀라서 다리에 쥐났슴 펼쳐보기▼ 쪼시0 2021-02-10 15:52:31 Koreanbural 2021-02-10 15:52:59 뜨는별 2021-02-10 15:53:15 Koreanbural 2021-02-10 15:53:3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뉴비 공략글보고 편성짜봤어 [11] Ovan 2021.02.10 168 0 구인/구직 지금 컨소 자리 있는데 있음? [8] 로티 2021.02.10 178 0 뭐임 이거 왜 이럼 [6] 토모는친구야 2021.02.10 121 0 정보 늒네들아 왜 건틀렛 하면 안되는지 짤 하나로 보여줌 [31] ㅅㄴㅇ 2021.02.10 3462 51 아 가챠 계속 땅긴다 [1] ㅇㅇ 2021.02.10 52 0 근데 각유빈 쓸각 진짜 안보이네 ㅋㅋㅋㅋ [2] ZRNnE 2021.02.10 190 0 ㅅ발 리세계 새기들이 다 쳐먹으니까 내가 못먹지 [2] ㅇㅇ (112.187) 2021.02.10 152 0 ㅋㅋㅋ 이거 두 번 죽이네 ㅋㅋ [5] ㅇㅇ 2021.02.10 148 5 지금 건돌리면서 건모티콘 쓰는새끼들한테 복수하려고 살생부만들었는데 [1] 예아 2021.02.10 90 -1 첫주화랑 페이백 중에 [2] 스러지다 2021.02.10 169 0 레이드 왤캐 안뜸? [7] 호두벅지 2021.02.10 464 0 건틀렛 이지수 덱에 넣어났는데 ㅈㄴ쓸모없네 [7] 바이올렛 2021.02.10 200 0 '당장 시작해!'는 어떻게 시작됐고 밈이 되었는가? [74] 독호메 2021.02.10 12420 96 님들 오퍼레이터 명중 vs 상피증 머가좋을까요 [4] 서지수 2021.02.10 258 0 가은 타이탄 선택한다면 뭐 선택함 ? [2] 마법의솰고동 2021.02.10 87 0 무뽑 가은이만 2장째... ㅇㅇ (128.134) 2021.02.10 56 0 솔직히 이 콘 너무 귀여움 [15] 슈퍼솔져혈청 2021.02.10 181 0 보급소 안턴거 같은데 [2] ㅇㅇ 2021.02.10 84 0 ✋질문 9일차 늅늅 다음 키울 SSR좀 알려주세요! [12] ㅇㅇ (221.167) 2021.02.10 217 0 이거 나만 이럼? [2] 카이하베르츠29 2021.02.10 65 0 역시 공략보는게 최고네 [4] 심장강타 2021.02.10 213 0 방금 시작한 뉴비 질문점 [12] 마천루 2021.02.10 138 0 뭐? 각성캐 없는게 꼬우시다구요? ㅇㅇ (14.55) 2021.02.10 85 0 대회 타이탄 대회 관련해서 의견을 받고 싶습니다 [6] lllBoomerlll 2021.02.10 172 0 마무리 기념 나무게임 꼴박 [10] Koreanbural 2021.02.10 120 0 이디스 ㅈㄴ나오네 [1] ㅇㅇ (49.172) 2021.02.10 82 0 건틀렛 소신발언 [2] 바이올렛 2021.02.10 88 0 카운터 사이드 굿즈 뭐 나오면 좋겠슴? [5] ㅇㅇ (124.51) 2021.02.10 76 0 메이즈 스충셋아니면 걍 대적자끼는게 낫지? [9] ㅇㅇ 2021.02.10 134 0 건틀렛 오늘 저글링 양산날이냐?? [7] ㅇㅇ (119.193) 2021.02.10 175 0 이터니움 VS 이터니웃음 [2] Ark 2021.02.10 101 1 다들 강소영 어디서 얻는거야 [2] 세르릉 2021.02.10 110 0 이디스는 진짜.... [2] ludn 2021.02.10 93 0 새해뽑 9일차 0 SSR [8] ㅇㅇ (175.197) 2021.02.10 153 0 ✋질문 이프리트나 김소빈 기본공격 [8] 신화 2021.02.10 118 0 35렙 패키지 구성품 가격이 어케됨? [2] ㅇㅇ (49.172) 2021.02.10 144 0 지금 몇뽑까지 줫냐? ㅇㅇ (112.170) 2021.02.10 35 0 아 이터 개손해봤네 [4] ㅇㅇ (121.170) 2021.02.10 116 0 각서윤 1각계 11개 뿌린다 [56] ㅇㅇ (114.199) 2021.02.10 3095 56 건틀렛 갓 패치 건틀렛패치만바라봄 (49.169) 2021.02.10 95 1 같은캐릭터 나오면 어떡하죠? [4] ㅇㅇ (59.21) 2021.02.10 53 0 이벤맵 없으니 정신 나갈거같네 [1] 세차 2021.02.10 88 0 힐데호바밧 [1] MushLemon 2021.02.10 132 0 건틀렛 1코 쌍둥이 진짜 좆같네 [8] 산룡 2021.02.10 214 0 아인츠바이 때문에 복귀했는데 언제써보노 [8] ㅇㅇ (123.213) 2021.02.10 1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0 15: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