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상연이형 돼지고기 알레르기있는데 일안하고 불족먹는다하고
한국반도체에 보낸 화환 카운터사이드로 합성하고
명함 두작이랑 핵 두개줬다는건 너무 심한거 아니냐
뉴비들 유입되다고 스비갤 새끼들 왔네 ㄹㅇ

우리 상연이형 돼지고기 알레르기있는데 일안하고 불족먹는다하고
한국반도체에 보낸 화환 카운터사이드로 합성하고
명함 두작이랑 핵 두개줬다는건 너무 심한거 아니냐
뉴비들 유입되다고 스비갤 새끼들 왔네 ㄹ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