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 쓸만한게 별로 없어서 공략대로 진행하면 난 과연


각수연 혼자 왼쪽 정리가 될지 안될지도 의심스럽고


오른쪽도 고인물들 공략 보면 1탱커랑 초반에 힐서폿2


중간에 한번 정도 더 내고 끝내던데 난 그렇게 해도 오른쪽 딜러들이 버틸지 못버틸지도 모르겠고


이걸 연습 한번 못해보고 무조건 트라이만 있는거 진짜 개죶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