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근데 왜 망한거임? 토끼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7 조회수 254 작성일 2021-02-11 03:13:51 https://arca.live/b/counterside/21205355 캐릭터도 꼴려 메카닉 솔져 전함도 잘만들어애들 컷신도 잘뽑아 스킬 연출도 멋있어스킨도 잘만들어 스토리도 좋아ost도 다 미쳤는데무슨일이 있었길래 망한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7] 으으윽 2021-02-11 03:14:10 라고 생각하던 때가 있었죠 펼쳐보기▼ 토끼밭 2021-02-11 03:14:28 바나나공화국 2021-02-11 03:14:14 토끼밭 2021-02-11 03:14:38 lllIIllIIllI 2021-02-11 03:14:19 ㄹㅇ 망할 이유가 1도 없음 펼쳐보기▼ 토끼밭 2021-02-11 03:14:47 ㄹㅇㄹㅇ 너무 갓겜인데 펼쳐보기▼ ㅇㅇ (211.210) 2021-02-11 03:14:21 삭제 수정 상연 펼쳐보기▼ 토끼밭 2021-02-11 03:14:53 그게 누군데 펼쳐보기▼ ㅇㅇ 2021-02-11 03:14:21 시즌 1234456호 카사 왜 망함 펼쳐보기▼ 토끼밭 2021-02-11 03:15:54 그래서 왜 망했냐고오오오 펼쳐보기▼ 몰름보 2021-02-11 03:14:24 토끼밭 2021-02-11 03:15:59 신화 2021-02-11 03:14:27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 시절이 있지 펼쳐보기▼ 토끼밭 2021-02-11 03:16:06 윤련 2021-02-11 03:14:37 토끼밭 2021-02-11 03:16:13 윤련 2021-02-11 03:25:35 ㅇㅇ (14.46) 2021-02-11 03:15:44 삭제 수정 시즌 49834호 뉴비 카사 왜 망했는지에 대한 의문 등장 펼쳐보기▼ 토끼밭 2021-02-11 03:16:18 익명아님 2021-02-11 03:15:51 꺼무위키 사건사고가봐 펼쳐보기▼ 토끼밭 2021-02-11 03:17:29 들어가보니까 작년 내내 후끈했네;; 펼쳐보기▼ 볼있는마우스 2021-02-11 03:16:09 오픈 초기에는 개선할게 엄청 많은 유사 게임이였고 금태가 월클병 걸려서 도진거도 있음 펼쳐보기▼ 토끼밭 2021-02-11 03:17:37 뉴에이지가 금태 억제기가 됬구나! 펼쳐보기▼ 나나리치 2021-02-11 03:17:55 1주년끝나고 예전처럼 돌아가면 다시 망함ㅋㅋ 펼쳐보기▼ 토끼밭 2021-02-11 03:19:28 안대.... 펼쳐보기▼ mbb 2021-02-11 03:18:06 친중과 친일 남혐과 여혐을 동시에 하는 게임 펼쳐보기▼ 토끼밭 2021-02-11 03:19:35 역시 대적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밑에짤 5만크레딧 일반핵 2개 실화임? [1] ㅇㅇ (116.121) 2021.02.11 50 0 쿼츠500이면 크긴함 [1] Zabanya 2021.02.11 75 1 아인 대적자셋 어떰? [1] 뇌간망가 2021.02.11 76 0 ✋질문 쫄작 관련해서 여쭤볼게있어요 ㅇㅇ 2021.02.11 50 0 와 근데 스비 나와있는 것만 보면 근무환경 존나 좋은데 [7] 무딱 2021.02.11 145 0 쿠폰 이게끝은아니겤ㅅ지??? dd 2021.02.11 49 0 스위퍼를 얻었는데 얘 성능 어떰? [7] ludn 2021.02.11 135 0 할배들 자꾸 합성까지해서 분탕치네 극한의가능충 2021.02.11 70 0 실비아 조각 파밍 메인에서 캐야 하는 이유가 있음? [1] 돌뉴 2021.02.11 109 0 전진후퇴 한번나왓다 [1] ㅇㅇ (112.214) 2021.02.11 49 0 건틀렛 ㅋㅋ각수연리더 4코인게 말이되나ㅋㅋㅋㅋ 시니즈 2021.02.11 114 0 요즘 얘들 분탕 진짜 잘치네 ㅋㅋ [2] 몰름보 2021.02.11 134 4 개선 카운터사이드 핫타임.jpg 꿀때지 2021.02.11 190 4 이제 다음 세벳돈 쿠폰으로 주화 뿌린다 ㅋㅋㅋ [2] Able 2021.02.11 78 0 여름에도 뉴비들 와서 여기 운영 잘하는데 왜들그러냐고 했어 [2] ㅇㅇ 2021.02.11 94 0 조금 걱정되긴 하네 [3] 빡돈 2021.02.11 109 2 이거 버그야?? 일하기싫다 2021.02.11 47 0 너님들 쿠폰 쿠폰 거릴때 난 쿠폰번호가 뭔지도 모름. [8] 어반판타지 2021.02.11 191 0 그래서 노랗고 검은건 뭐였음..? [1] 닉변되나 2021.02.11 75 -1 오늘도 크레딧버프있음? [1] Alqoe 2021.02.11 45 0 오늘자 무뽑현황 [2] 료나 2021.02.11 84 -1 설날 뭐 나올지 알아왔다 일하기싫다 2021.02.11 32 0 각수연 스피릿 부옵스충 어느정도 맞춰줌? [3] 키티3 2021.02.11 76 0 카사 근데 왜 망한거임? [27] 토끼밭 2021.02.11 254 0 조사모삼당해서 그렇짘ㅋㅋ 으으윽 2021.02.11 27 0 공략은 사진을 넣을때마다 화면 비율이 너무 안맞아지는데 어반판타지 2021.02.11 33 0 500쿼츠 짜다는놈들 이짤한번 보고가라 [30] 뭐해야하냐 2021.02.11 2728 54 창작 커여운 에델 그려봤음 [33] ㅅ 2021.02.11 2800 104 솔직히 500쿼츠 개 꼬운게 [1] gkdhkdhk 2021.02.11 97 6 아 왜 SYCOUPON 아니냐고 아 ㅋㅋ ㅇㅇ 2021.02.11 72 0 Tv나 켜십쇼 [1] 베버 2021.02.11 136 0 건틀렛 각성 주간 진심 개좆같아 시발시발시발 갑수 2021.02.11 60 0 1-6 금장 안뜨는데 이터 녹이러 달려도 됨? [4] NW_1094 2021.02.11 92 0 아니 500쿼츠면 충분히 혜자인데 왜 별로라는소리나오냐 [6] 보노본호 2021.02.11 106 0 난 상연이를 믿어 [1] Psy버거 2021.02.11 57 0 아니 빙고 뭔 중복만 뜨냐 Such 2021.02.11 41 0 수영복 스킨 넘 좋은거 아니냐 [4] ㅇㅇ (118.217) 2021.02.11 101 1 원스 출시 vs 갤스 출시 [6] 팔도 2021.02.11 112 0 내 스충셋 2호기 어디 갔음?? ㅇㅇ (180.224) 2021.02.11 51 0 t1 t2장비는 ssr이라도 안써? [3] Alt25 2021.02.11 99 0 500쿼츠에 볼멘소리가 나오네 ㅋㅋㅋㅋ [2] ㅇㅇ 2021.02.11 119 1 미안하다 500쿼츠 깡으로 채용썼다 [3] hosungbro 2021.02.11 116 1 이유리 ㄹㅇ 각성캐 뺨치는 거 같애 [2] 시그마꼴리더라 2021.02.11 135 0 유저가 밴 투표하는 시스템이였으면 [2] ㅇㅇ (59.23) 2021.02.11 63 0 쿼츠 진짜 엄청 뿌린다 마망쭈쭈조 2021.02.11 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1 03: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