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겠습니다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싸이버거 카운터감사합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2
작성일
댓글
[2]
켄타레반스톨
분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가 1분뒤에 류드나 에델을 먹을 수 잇슬가요?
[6]
121
0
리세 데이터 많이먹음?
73
0
게임이 어떤건 00시 갱신이고 어떤건 04시 갱신이네
[4]
136
0
부옵은 최종템 말고는 튜바질 ㄴㄴ?
[3]
108
0
각성선택권 그냥주는거 아니고 사야되는거야??
[5]
153
0
내가 모바겜을 첨해서그런데 갤런쳐 만명유지면 상위권겜임?
[7]
202
0
컨소 레이드 질문좀
[4]
51
0
뭐야 이유미 16이엿음?
[8]
141
0
누비전당 1 -3도전중인데
[6]
101
0
메이즈 공속은 스충 뽑으려고 존나돌리다가 뜨면 아씨발 돌려말어 하고 킵해두는 용도였는데
[3]
116
0
컨소시엄은 어디서 구해야돼?
[5]
94
0
스포) 얘 대사 다시 보는데 자꾸
[8]
179
1
이천쌀 축제 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5]
107
0
솔져덱 압수
[1]
89
0
(스포) 클베 침식체한테 이짤 받았는데 이거 ㄹㅇ임?
[8]
200
3
뉴비 다이브 준비중인데... 딜러
[4]
101
0
건틀렛
실수로 컨셉덱으로 매칭했는데
[2]
148
0
2대2나 라인더 많은 맵은 못만드나
[1]
51
0
ㅋㅋ 이제부터 카사의 유저수는 계속 오른다 ㅋㅋ
83
0
자계 3까진 맵 양심적이었는데
[3]
151
0
크레딧 없으니 존나 꼽다
[2]
77
0
전당템 원래 셋트 확률 개판임?
[6]
110
0
✋질문
침식체들한테 궁금한 거 있음
[6]
111
0
싸이버거 카운터감사합니다
[2]
143
0
???: 파딱이 죽으면 어떻게되지?
[7]
148
6
에델아
[4]
86
0
유닛 장비 몇칸까지씀?
[6]
85
0
찍먹후기
[5]
143
1
빨책 많아지니 너무좋음
45
0
8일차 뉴비 오늘자 기록 갱신
[10]
180
0
나이엘 보추맞지?
[7]
186
-7
보스때려보고 싶은데 컨소에서 애들이 안쳐.
[1]
50
0
오늘 유저수 몇명이에요?
[4]
163
0
각유빈은 양학용임?
[3]
142
0
나는이제 나를위해 살겠다
[3]
157
1
메이즈 스충만 해도 얼마가 들었는데
[1]
122
0
건틀렛
건 재밌다
[2]
85
0
서윤 융핵 vs 유빈 융핵
30
0
우리 컨소는 오르카 6명임
[4]
102
0
이거 인겜에도 있는 콘이냐?
[1]
81
0
클베 캐릭중에 레이랑 비슷한애 있다던데 ㄹㅇ임?
42
0
25일차 늒네 성장속도 괜찮은편임?
[4]
76
0
학원물이 대세긴 하지
[2]
87
0
빨책 안돌아지면 어디 돌려야함?
[1]
58
0
누비전당템 만들고안건데
[2]
5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