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무도 반박 못하는 카사 인권캐 갤주는암콜리 추천 2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2 작성일 2021-02-12 17:23:12 https://arca.live/b/counterside/21293239 그것은 에델카사의 얼굴마담이자 성능까지 완벽한 캐릭터....이런 캐릭이 또 있을까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참치덮밥 2021-02-12 17:23:37 김치케이크 2021-02-12 17:23:38 닉넴할게없엉 2021-02-12 17:23:40 ㅇㅇ 2021-02-12 17:23:52 에델은 ㅇㅈ이지 펼쳐보기▼ 산룡 2021-02-12 17:25:19 아너무무섭다 2021-02-12 17:26:07 스킨을 껴야 마담이 되는 캐릭터를... 얼굴마담이라 할 수 있을까? 스킨 마담인게 아닐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생각해보니 이제 채용하는데 크레딧 안드네 [1] ㅇㅇ (121.139) 2021.02.12 73 0 계정 고가 팜 님 삼? [8] ㅇㅇ 2021.02.12 146 0 오 이제 카사가 과금 1등이네 [10] 오새린 2021.02.12 200 0 협력끝나면 자진탈퇴해야겟다 [13] 애기돌고래 2021.02.12 221 0 다이브에서 함선 터지면 애사심 깎임? [3] 갤주는암콜리 2021.02.12 115 0 선택권에서 빨리 에델 고르고 싶은데 펜릴 2021.02.12 60 0 아 45찍고 쿼츠로 지부뚫는거임? [6] Ject 2021.02.12 136 1 은퇴계는 진짜 씹분재인데 뷰룻 2021.02.12 89 0 은퇴계 존나 비싸네? [1] ㅇㅇ 2021.02.12 178 0 뉴비 컨소 카붕카붕 근황 [10] 탕건 2021.02.12 193 4 격전 월 00시 되면 바로 마감임? [1] REDSUN5 2021.02.12 71 0 뉴비 지금 상황보니까 유나 복각이라는데 그럼 이러면 되는 것? ㅇㅇ (180.71) 2021.02.12 85 1 가은이 스킨 추천좀 [2] ㅇㅇ (211.108) 2021.02.12 221 0 업유리 보고싶다 세차 2021.02.12 36 0 이지수랑 야스하고싶다 [2] 갤주는암콜리 2021.02.12 116 0 협력전/격전 아레나 빨리 치라고 ㅋㅋㅋㅋㅋ [2] 베버 2021.02.12 184 1 은퇴계 사봤자 건 하는거아냐? [6] gkdhkdhk 2021.02.12 126 0 힐밴 각서윤말고 또 있음? [2] 고냥이밥 2021.02.12 69 0 님들 ㄹㅇ 개궁금한점; [6] 학개롱 2021.02.12 156 0 뉴비 11만원 지를건데 각성이랑 쓰알 선택권 뭐먹을지 갈켜줘 [6] 응애 2021.02.12 156 0 건틀렛 아니 요새 건 연결상태 병신임? [2] 나무는tree 2021.02.12 79 0 레지나 템어케줌? [3] ㅇㅇ (110.12) 2021.02.12 101 0 지금 구관방 구관총 절대 못얻음? [7] 븅신방통위 2021.02.12 184 0 아무도 반박 못하는 카사 인권캐 [6] 갤주는암콜리 2021.02.12 192 2 자기전에 완장없는거같으니 몇장달리고감 [3] sibalba 2021.02.12 129 2 릴리먹고 안좋아서 오열중 [3] 제리와토피 2021.02.12 128 0 나유빈 얻고싶다 [2] 실신상태중 2021.02.12 49 0 각유나 보이스 존나 마음에 든다 스튜디오비사이드 2021.02.12 67 0 12만원 패키지 그거에서 시그마 골라지냐 [16] 아너무무섭다 2021.02.12 176 0 샤오린 스킨 산 애들 꽃병 어떻게 처리함? [2] iBo 2021.02.12 169 0 아 카사에 얼마 안질렀다 생각했는데 [3] 소나냐 2021.02.12 105 2 이번 설날 배경 브금맘에든다 로잘리아아린 2021.02.12 43 0 소대 배치 질문 [1] ㅇㅇ (175.125) 2021.02.12 35 0 구깡이어도 런은 안하지 [1] 베버 2021.02.12 103 0 이번 협력전도 개털렸어.. [6] 애기돌고래 2021.02.12 98 0 공략 1개월뉴비 전당1 개인기록겸 클리어공략 정리(각수연 야누스) [10] 심볼리루돌프 2021.02.12 1797 1 미야 공속빠르면 궁도 막 빨리쏨? [3] 시니즈 2021.02.12 71 0 기밀 확정뽑 서윤 뽑을까? [3] ㅇㅇ (136.27) 2021.02.12 111 0 애들아 잘자 [6] sibalba 2021.02.12 59 1 생각해보니까 나 구글 연동에 앱등이였잖아?? [1] 솔화 2021.02.12 68 0 난 페북이 본계라 런하고 싶어도 못함 [1] 오소마츠상 2021.02.12 58 0 카사챈이 은근히 완장들이 책임감도 있고 잘들 하는거 같애 [4] 탕건 2021.02.12 77 0 만두 먹으면서 격공 on [3] 류드말랑카우 2021.02.12 74 0 오 나도 구깡이네 [3] 베버 2021.02.12 212 0 이번달 가챠계획 [7] 꼬접복귀러 2021.02.12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2 17: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