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아침에 올려준다고했는데 현생이 바빠서 늦어버렸다 






보스룸은 테스트해보느라 저렇게 배치하면 오퍼 효과가 안터질거임. 배치 조금 바꾸거나 오퍼를 이수연으로 바꿔도 될듯

함선은 A함 궁 버티기위해서 레이크 탔음. 엔터 타도 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