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1주년 각성패키지가 그렇게 혜자임? ㅇㅇ (112.15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86 작성일 2021-02-13 21:29:41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4640 안사면 나중에 쥬지가 울부짖을정도로 후회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107.77) 2021-02-13 21:30:16 삭제 수정 캐릭터 없으면 혜자지 펼쳐보기▼ 닉넴할게없엉 2021-02-13 21:30:42 각캐뿐만아니라 ssr선택권도 주니까 둘다 뽑는데 드는 채용권값 생각하면 좋지 펼쳐보기▼ 토깡이 2021-02-13 21:31:42 보통 10만원으로 채용권사도 못뽑기 부지수니깐 펼쳐보기▼ ㅇㅇ (221.155) 2021-02-13 21:34:29 삭제 수정 효율자체는 좋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붕이 3초남기고 아다뗏다 [2] 집중 2021.02.13 104 1 ✋질문 대적자 부옵올스충 메이즈스충하고 비교하면 성능어떰? [3] ㅇㅇ 2021.02.13 131 0 카사는 연습맵같은거 없어? [3] 빵빵레후 2021.02.13 66 0 머적자에는 튜바 박아도 되는거지? [1] ㅇㅇ75 2021.02.13 79 0 님들은 셋바 생기는대로 씀? [4] 아기사자 2021.02.13 122 0 소대 핑까좀 나는빡빡이다 2021.02.13 41 0 카운터패스 이거 하루만 걸러도 안되는구조임?? [4] Alstromeria 2021.02.13 176 0 스토리 정리글 보는데 개꿀잼이네 [1] ㅇㅇ (220.124) 2021.02.13 98 0 나도 110 이유리 오너 할래 할래 [4] Edge 2021.02.13 145 0 에델은 장비 세팅 어케 해줘야해? [2] DumbSmile 2021.02.13 192 0 존메이슨 평타모션 너무 방정맞다 [5] 류금마느금태 2021.02.13 125 0 오빠 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 [2] ㅇㅇ 2021.02.13 104 0 뉴비 문어발 성장 덱진로좀... [3] 댕구리 2021.02.13 84 0 출석 단테 스충비틱떤냐?ㅋㅋ [6] 조시커맨 2021.02.13 175 0 일은 힐데가 한다 [2] 닉넴할게없엉 2021.02.13 92 0 뉴비 아직도 각성 닥등이,ㅈ데사이에서 방황중 [5] 혁명 2021.02.13 132 1 구인/구직 능떡지락 복커 받아라 [4] ㅇㅇ (107.77) 2021.02.13 112 0 룸1은 이제 풀오토 돌아가는거시야요 [4] 늒네조무사 2021.02.13 77 0 협력전 수동컨 해야하는 컨텐츠인데 렉이 넘심함.. [3] 뱅레이 2021.02.13 97 0 아니 외전에서 캐릭도 나옴?! [2] ㅇㅇ (211.212) 2021.02.13 97 0 뉴비 다이브 45층 깼다.. [6] DumbSmile 2021.02.13 139 1 ✋질문 님들 진짜 진지한 질문 있음. [6] ㄱㄱ (124.58) 2021.02.13 142 0 1주년 각성패키지가 그렇게 혜자임? [4] ㅇㅇ (112.154) 2021.02.13 186 0 존메 의외로 목소리는 좋네 [3] ㅇㅇ 2021.02.13 75 0 나유빈은 원피감 별로인가? [2] 카붕이 2021.02.13 79 0 각수연 12만 패키지는 상시가능이지? [7] 듕이 2021.02.13 204 0 얼리버드 기상ㅏㅏ [5] ㅇㅇ 2021.02.13 84 0 시그마같은 여메카 캐릭이 또 나올수있을까 [5] 사장 2021.02.13 327 0 뉴비 오늘 14시간 카사했다 [5] 아가뉴네 2021.02.13 137 0 1일차 뉴비 오늘은 여기까지 [3] 복실복실복실이 2021.02.13 151 0 ✋질문 각서윤 리세계 각힐vs각등 우선순위어케됨? [3] ㅇㅇ 2021.02.13 253 0 하랍도 소환수 소환하는 캐릭터겠지? [4] 류금마느금태 2021.02.13 124 0 의무방어전 [4] 마망쭈쭈조 2021.02.13 175 2 님들 보조장비 어떤식으로 낌? [3] 72 2021.02.13 113 0 카미이즈미 떡상함? [3] ㅇㅇ (107.77) 2021.02.13 159 0 ✋질문 전당r템도 정옵이면 정말화함? [1] 카붕이 2021.02.13 73 0 건틀렛2000포 장비에 셋바 쓰는거임? [4] ㅇㅇ (220.124) 2021.02.13 114 0 튜바로 부옵 스충 나온거 정밀화 vs 다른부위 돌리기 [1] 개카 2021.02.13 42 0 카사 개선해야될 문제점 [3] 고로케 2021.02.13 132 0 6성 종결무기 또 줭? [2] 고로케 2021.02.13 168 0 이거 격세지감 오지네ㅋㅋㅋㅋ [5] 마망쭈쭈조 2021.02.13 185 0 구인/구직 뉴비가 추천인 구합니다 [3] northmoon 2021.02.13 118 0 건틀렛 건에서 능력치 1렙로 고정이면 하으휴 2021.02.13 85 0 결국 4각계 뉴비가 되었다 [3] ㅇㅇ (220.93) 2021.02.13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3 21: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