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대 편성 정보글보니까 초반엔 쓰알 떡칠하는게 안좋다고 하던데 그냥 각서윤 하나넣고 저코스트로 떡칠해서 키우면 되는거임? 

샤오린 있는데 얘도 넣어서 키워도 괜찮을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