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양하림 전장씀? 아니면 딴거 씀? 89세곽순자의인생최후의봉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2 작성일 2021-02-14 01:41:14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8253 ㅈㄱ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ㅊㅅ 2021-02-14 01:41:50 뜨면 쓰지 펼쳐보기▼ 잉딩 2021-02-14 01:42:11 스충뜨면 쓰지 펼쳐보기▼ 크림짬뽕 2021-02-14 01:42:34 셋옵 스충이면 쓰는데 스충셋 아니면 걍 스충셋 쓰는게 좋아보임. 전장 스충옵 맞춰주면 생존을 좀 더 함 그러기엔 셋바가 아깝달까... 펼쳐보기▼ 89세곽순자의인생최후의봉춤 2021-02-14 01:53:43 셋바 아끼겠네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2-14 01:43:21 하림이만 사용 가능한 메이즈케이스라 생각하면 댐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2-14 01:43:39 근데 하림이한테 메이즈케이스는 사치지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1-02-14 01:48:30 삭제 수정 그래도 스충 10퍼는 버리기 아깝지 펼쳐보기▼ 89세곽순자의인생최후의봉춤 2021-02-14 01:53:32 ㅇㅋ 셋바 아낄거ㅗ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스나이퍼 몇명까지 씀? [3] Gatimond 2021.02.14 82 0 각성빼고 뽑아야되는거 다 뽑은거 같은데 [7] ㅇㅇ 2021.02.14 112 0 념글 뭔일이야 [7] 베버 2021.02.14 183 0 지금 이터 녹이는것도 나쁜건 아니지않나 [2] Zabanya 2021.02.14 114 0 롱런하려면 각유나를 상시로테를 주던지 상시6벤을 하던지 해야될듯 sisley 2021.02.14 86 0 이 겜도 존나 할것도 없네 [2] ㅇㅇ 2021.02.14 109 0 뉴비 편성 [2] ㅇㅇ (118.218) 2021.02.14 47 0 류드랑 레지나 스킨 어떰?? [4] 그림즈 2021.02.14 154 0 뉴비 뭐 받ㄴㅑ [2] ㅇㅇ (1.244) 2021.02.14 63 0 각서윤 시발 모든게 역겨움 [1] dwsss 2021.02.14 101 0 14일인데 카사캐릭이 초콜릿주는짤이 필요함 [4] 한펭 2021.02.14 72 0 아 어제 닉변해서 각등이 스킨을 못사자너 [5] 슈퍼솔져혈청 2021.02.14 82 0 전당 2-5에서 막혔슴 [3] 이번만이야 2021.02.14 44 0 카사도 2호기 3호기 가능하지? [4] ㅇㅇ (211.199) 2021.02.14 103 0 아 좆같다 [6] 서리펭귄 2021.02.14 67 0 나만 베라 쓰로틀링 보고 [3] dwsss 2021.02.14 85 0 각서윤 이제 좋아짐? [4] ㅇㅇ (1.244) 2021.02.14 137 0 8일차 뉴비 계정보고 [4] 떡볶이맛있어 2021.02.14 140 0 ✋질문 편성 이렇게 하면대? [15] 댕청 2021.02.14 125 0 1주년 아쉬운점 ㅇㅇ (112.214) 2021.02.14 38 0 훠훠 좋은강화재료인것 같숩니돠 [7] 마에스트로 2021.02.14 108 0 보통 각등이한테 킬 당하는 각서윤은 특수기까지 맞았을 때임 [1] 1q2w3 2021.02.14 95 0 전당 3베로니카순환으로해볼까 [5] MushLemon 2021.02.14 64 0 양하림 전장씀? 아니면 딴거 씀? [8] 89세곽순자의인생최후의봉춤 2021.02.14 162 0 거.. 기밀채용 현질좀 할라카는데... [3] ㅇㅇ (59.9) 2021.02.14 149 0 스포)근데 금발챙년 [5] 프라임 2021.02.14 280 2 건틀렛 70렙대 메카덱 존나 무서웠음 [1] dwsss 2021.02.14 79 0 카사챈이 큰 채널이긴 하네ㅋㅋㅋ [2] ㅅㄴㅇ 2021.02.14 205 -1 건틀렛 다음주 밴라인 예상 [4] ㅇㅇ 2021.02.14 89 0 이지수있어야 전당3지상덱으로깰수있겠네 [2] MushLemon 2021.02.14 94 0 하 시바 협력전 하려고 화질 고쳤는데 [1] Able 2021.02.14 86 2 내 예상인데 다음주 개누에서 설스킨 2탄 나올듯 [4] 엘빅이 2021.02.14 100 0 확실한건 이번에 반등 실패하면 넥슨이 다시 호적에서 파버릴거라는거임 [1] 보노본호 2021.02.14 104 1 제 2의 인생겜을 찾은거같다 [9] 런별 2021.02.14 187 3 쥬지...쥬긴다...!! [4] ㅇㅇ (222.120) 2021.02.14 141 0 협력전 감옥 버그 이건 언제 고치냐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2.14 28 0 아 1-3에서 뒤지고 강종했는데 아스피르 2021.02.14 100 0 뉴비가 념글보는방법 [3] ㅇㅇ (124.216) 2021.02.14 103 0 넥슨에서 카사 입지? [3] dwsss 2021.02.14 125 0 이거 주화페이백언제임 칠센우 2021.02.14 61 0 카사챈 망했네 [7] ㅇㅇ 2021.02.14 182 0 베로롱 사타구니에 코박고싶다 [2] 창창 2021.02.14 91 2 개인적으로 각유나가 제일 ㅈ같은건 [5] sisley 2021.02.14 117 0 넥슨에서 카사 입지가 얼마나 되냐? [6] ㅇㅇ (121.170) 2021.02.14 151 0 건틀렛 좀 봐달라고 [5] dwsss 2021.02.14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01: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