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냥 채용계약서는 얼마나 뿌리는 편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51 작성일 2021-02-14 01:48:53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8464 지금 재화낭비 오지게 했는데 어느정도 존버하면서하면 메꿔질라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1q2w3 2021-02-14 01:50:42 한달에 기본이 58장 정도 + 쿼츠 주간 패키지 풀매수 한다면 한달 기본이 82장 정도 펼쳐보기▼ 1q2w3 2021-02-14 01:51:13 여기서 이벤트로 뿌리거나 보급소 리롤에서 나오거나 지부에서 나오거나 등등의 경로로 한달에 100 정도는 벌린다 보면 편함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01:52:31 한 200뽑 넘게 낭비한거 같은데 씁.. 걍 지금부터라도 존버때려야긋네 펼쳐보기▼ 1q2w3 2021-02-14 01:53:04 ㅇㅇ 그래도 이겜은 일반 채용 계약서에는 많이 후함 그대신 각성 채용권은 많이 짜게 줌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01:54:07 각성권은 보니까 걍 현질해서 사라 급이던데 ㅋㅋ 펼쳐보기▼ 1q2w3 2021-02-14 01:55:14 ㅇㅇ 그래서 웬만하면 이것도 주간 쿼츠 팩으로 매 주 구매해서 3달 사면 1번 천장칠 거 모이니까 그렇게 하는게 좋음 쿼츠 꽤 많이 뿌려서 이게 훨씬 쌈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02:00:20 채용권 지르느라 쿼츠도 다꼴박했는데 ㅋㅋ 리세계 매물도 다 개박살나서 걍 있는거나 앞으로 잘굴려야긋다 시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륙해도댐?? [9] 다선이 2021.02.14 137 0 메카박이가 기채권 모으는 의미가 있을까 [3] dod 2021.02.14 141 0 깻다아아아아ㅏ아 [14] 토끼밭 2021.02.14 133 0 건 3300점 도저히 못가겠다... [1] 하따먹 2021.02.14 69 0 올드 리세계 안좋은거 하나있음 [1] MushLemon 2021.02.14 102 0 치파오 꼴릴만한캐릭 누구있지 [8] 탄산수 2021.02.14 139 0 이프리트는 이팩트가 너무 없어서 문제임 [6] 이리스유마 2021.02.14 161 0 진짜 스충셋 모으기도 맞추기도 너무 어려움 swratra 2021.02.14 45 0 금태야??????? [3] 단백질파우다 2021.02.14 132 0 타이탄 퇴물된거 아쉬움 [3] ㅇㅇ (112.214) 2021.02.14 112 0 건틀렛 진짜애미가뒤진건가 [4] 중기맨 2021.02.14 141 0 건틀렛 이번주는 그냥 각성 대전인데 [4] 뇌간망가 2021.02.14 127 0 조건만남에서 조건이라고 함은 [4] 지네사탕 2021.02.14 106 0 구인/구직 컨소시움 날아라레일리 에서 인원 모집합니다. [17] SNeon 2021.02.14 237 0 님들 서윤 스킨은 각서윤에 못끼워줌? [4] ㅇㅇ (222.105) 2021.02.14 204 0 각수연 vs 각서윤 [6] dwsss 2021.02.14 190 0 박상연 개새꺄 내가 이겼다 [43] 광케이블 2021.02.14 2241 70 ✋질문 강화이식 질문 [2] 유새 2021.02.14 70 1 오픈 초기 천룡인들은 지금 꿀 빨겠네 [3] ㅇㅇ 2021.02.14 197 -7 대적자 장비 이거 또 안줌? ㅇㅇ (59.29) 2021.02.14 58 0 념글뭐야 [1] gkdhkdhk 2021.02.14 88 0 헐 실비아 스킨뒤에 뭔가 발견함 [6] 밥풀 2021.02.14 270 0 요즘 건틀릿 화면 멈출때가 제일 무서워 dwsss 2021.02.14 53 0 그냥 채용계약서는 얼마나 뿌리는 편임? [7] ㅇㅇ 2021.02.14 151 0 공략 각서윤 알렉스로 조지는 전당2 오토공략 [21] 트조 2021.02.14 3158 3 각서윤 너프를 왜 함 [4] 디레 2021.02.14 223 0 이게 지금 서비스중인 넥슨 모바일겜 목록임 [6] ㅅㄴㅇ 2021.02.14 182 0 양하림 왜나만 안만나줌 [12] MushLemon 2021.02.14 165 0 와 너무 아깝다 [6] 토끼밭 2021.02.14 105 0 이유리 밴좀 풀렸으면 [2] ㅇㅇ (112.214) 2021.02.14 56 0 에스타크 진짜 안좋음??? [4] ㅇㅇ (218.50) 2021.02.14 523 0 지금 각유나 졷같다는애들 봐라 [6] 화선 2021.02.14 164 0 이프리트 키워두면 공중잡는데 좀 도움되냐 [7] ㅇㅇ (121.144) 2021.02.14 98 0 ✋질문 서윤질문이요 [8] SSG회장연희 2021.02.14 97 0 이제쓰알없어서 꼬운게뭐있지 [11] MushLemon 2021.02.14 133 0 진짜 각서윤 특수기만 너프하면 안됨? [9] dwsss 2021.02.14 153 0 이겜 필살기가 전부 뭐 내려찍네 [8] 재앙시발 2021.02.14 132 0 ✋질문 스나이퍼 몇명까지 씀? [3] Gatimond 2021.02.14 82 0 각성빼고 뽑아야되는거 다 뽑은거 같은데 [7] ㅇㅇ 2021.02.14 112 0 념글 뭔일이야 [7] 베버 2021.02.14 183 0 지금 이터 녹이는것도 나쁜건 아니지않나 [2] Zabanya 2021.02.14 114 0 롱런하려면 각유나를 상시로테를 주던지 상시6벤을 하던지 해야될듯 sisley 2021.02.14 86 0 이 겜도 존나 할것도 없네 [2] ㅇㅇ 2021.02.14 109 0 뉴비 편성 [2] ㅇㅇ (118.218) 2021.02.14 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01: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