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ep5이후로 5단계 장비가 어쩌고 저쩌고하면서 각힐 나오는데


그 후로 5t장비 제작 가능하길래


그런개념으로 이해했었는데


메이즈는 구관리국이고 6종침식체들이랑 싸우던거니까 6t고


그래서 t자체가 티어가 아니라 테크라고 생각했었음


블랙홀드라이브인지 뭔지도 테크레벨 5라고 햇엇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