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알은 코누스 국룰이라 그거 하려는데
각성은 류드랑 로자있는데 각수연 필수야?
이번 과금이 마지막이라 건은 쳐다보지도 않고 pve 중심으로 할듯
각서윤 에델 계정으로 시작해서 재밌게 하고 있음
아 그리고 쿼츠는 지부열고 나머진 다 기밀에 박으면 되는거야? 초반에 생각없이 써서 1만2천쯤 남았네
쓰알은 코누스 국룰이라 그거 하려는데
각성은 류드랑 로자있는데 각수연 필수야?
이번 과금이 마지막이라 건은 쳐다보지도 않고 pve 중심으로 할듯
각서윤 에델 계정으로 시작해서 재밌게 하고 있음
아 그리고 쿼츠는 지부열고 나머진 다 기밀에 박으면 되는거야? 초반에 생각없이 써서 1만2천쯤 남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