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살까 말까 4일남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2 작성일 2021-02-14 03:22:08 https://arca.live/b/counterside/21351530 어때보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알파버지니스 2021-02-14 03:22:33 걍 돈남으면 사는거긴한대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03:23:52 어때보임? 가격대비 ㄱㅊ음?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1-02-14 03:24:16 *수정됨 씹효율이라 무조건 사야한다 이런건 아님 걍 깡주화사는데 특적핵 14개 덤으로주는거임 더 효율좋은 패키지 많긴한데 그런거 다 콜렉션할정도로 과금하는사람은 사도됨 한달에 20+ 정도 쓰는사람은??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03:25:19 ㅇㅎ 그럼 굳이 사지말까? 아니면 초반에 카운트 특적핵 많이 필요하니까 걍 ㄱㄱ?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1-02-14 03:26:02 저거 하나 산다고 SSR 한개 풀초월할수있는것도 아니긴한데 뉴비땐 저거 있으면 편하긴 함 니가 얼마정도 현질할 계획있는가가 문제임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03:27:05 일단 쿼츠 75000팩이랑 2배팩 풀매수하고 각성팩은 이미 샀고, 나머지 월초 주화랑 깡주화좀 질려서 스킨 샀고, 신년 채용패키지로 각서윤 천장 노리는중임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1-02-14 03:27:35 그정도면 사는것도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1-02-14 03:28:02 ㅇㅋ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 1 이제 다 깬 뉴비 질문좀 [1] ㅇㅇ (121.185) 2021.02.14 76 0 베아트리스 어따 써먹을곳 없나.? [6] 계슬 2021.02.14 104 0 우동을 밥반찬으로 먹는사람 있음? [13] 양달샘 2021.02.14 135 0 예전글 역류하네 [4] 날개그늘 2021.02.14 137 1 아 이터 다녹였는데 컨소버프 안썼다 ㅆㅂ [2] ㅇㅇ (211.105) 2021.02.14 96 0 념글 셋바 지른애 좀 불쌍함 [5] ㅇㅇ 2021.02.14 143 0 최근 카사챈 하며 얻은 가장 큰 수확 [5] ㅁㅁ 2021.02.14 169 0 ✋질문 협력전 보스 치는 공략 없음? [6] ㅇㅇ (121.165) 2021.02.14 113 0 ✋질문 뉴비 SSR 선택권이랑 카운터 선택권 과금했는데 뭐 뽑아야 됨 [5] BluSt0ne 2021.02.14 174 0 ✋질문 다이브 경로 선택 질문점 [2] arcadia 2021.02.14 60 0 지금 뇌절 글 올라오는 이유알려줄게 [1] 자니 2021.02.14 116 -1 미친련 대사봐라... [17] 더워죽겠어 2021.02.14 2793 45 평균 각수연 딜 얼마나 나옴? 채리엇 2021.02.14 32 0 나만... 딸... 없어... [5] 야등이 2021.02.14 158 0 캐릭풀 올려서질문하려는데 없는애들찍어올려도 비틱질되려나? [5] 콘승2 2021.02.14 54 0 뉴비 특별 쓰알선택권 이거 살만하냐 [4] ㅇㅇ 2021.02.14 74 0 테라브레인도 테크레벨6이구나 [4] Lee헤븐즈사인 2021.02.14 172 0 대회 [컨셉덱] 흙수저 메카덱 [2] TLCrow 2021.02.14 171 2 협력전 솔직히 너무 고인물용임 [1] ㄷㄹ파 2021.02.14 77 0 ✋질문 이럴때 뭐고름? [5] ㅇㅇ (218.235) 2021.02.14 86 1 라면만 먹는 가난한 여고생 [3] 상점누나가좋아 2021.02.14 133 2 정신나갈거같아... [2]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14 53 0 오늘 받은 장비가 좋은게 아니었구나 [1] 소워리 2021.02.14 78 0 이거 살까 말까 4일남음 [8] ㅇㅇ 2021.02.14 132 0 방금 드립글 칼삭됐네 ㅋㅋ [1] ㅇㅇ (58.231) 2021.02.14 103 1 쿠팡이츠 배달부 다른곳 빙빙 돌아서 오고 있네 [8] LunaR 2021.02.14 127 0 점심 좀 골라주셈 [7] ㅇㅇ (119.67) 2021.02.14 61 0 아까 캐릭풀 올린게시물 트조 2021.02.14 39 0 구인/구직 뉴비 컨소시엄 구해요 [3] FMASH 2021.02.14 95 0 강소영이 진짜 좋네 [2] ㅇㅇ (121.170) 2021.02.14 200 0 이정도면 잘뜬편인가요 [5] 십천중과십현자 2021.02.14 162 -6 ✋질문 질문(보지입구라는뜻) 다이브 최종클리어하면 아이템줌? [4] ㅁㅁ 2021.02.14 118 0 꿀팁) 아인츠바이 인게임 평가 보지마라 [10] gkdhkdhk 2021.02.14 352 2 12일차 뉴비 격전 클리어 [5] 스테이키 2021.02.14 86 0 구인/구직 혹시 컨소자리남는곳 잇나?? [1] anyspay 2021.02.14 108 0 천사 [8] 마망쭈쭈조 2021.02.14 226 0 온도계 왤케 재밋음 [7] 님얼굴비매너 2021.02.14 139 3 신디 스킨 가성비개지리네 [4] ㅇㅇ (49.172) 2021.02.14 217 0 뉴비 이륙해도됨? [2] 화련 2021.02.14 95 0 6티어노랭이 단테 무브먼트는 셋바 줄만하지않음?? [21] ㅇㅇ 2021.02.14 346 0 금방 비틱 7일 정지예상한다ㅋㅋㅋ [7] 자니 2021.02.14 170 0 아니 누구세요?....?;; [2] 염산커피 2021.02.14 226 0 소신발언)주시영은 기본스킨이 더 꼴림 양달샘 2021.02.14 81 0 은근히 엉덩이가 이쁜 캐릭.jpg [4] ㅇㅇ (222.101) 2021.02.14 242 0 얘 재활용 쓰레기인데 왤케 빰 [13] ㅇㅇ (116.36) 2021.02.14 2505 3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03: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