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어우 군수 1-7 쫄작 좀 힘들게 돌아가네 ㅇㅇ (118.21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0 작성일 2021-02-14 03:31:24 https://arca.live/b/counterside/21351967 불안불안하네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2-14 03:32:03 1기사 힘드면 2기사도 나쁘진 않을거 같긴함 펼쳐보기▼ 일하기싫다 2021-02-14 03:32:03 *수정됨 누가 전에 계산했는데 1-7에서 5쫄작 되는거 아니면 1-4에서 7쫄작이 더 좋다더라 펼쳐보기▼ ㅇㅇ (118.217) 2021-02-14 03:33:05 삭제 수정 5쫄작임 그래서 불안한거..ㅋㅋㅋ 펼쳐보기▼ gkdhkdhk 2021-02-14 03:32:16 에블린 넣어라 안정도 차원이다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병신겜.. 키워야 될 캐릭은 많은데 [5] 극한의가능충 2021.02.14 133 0 우동국물에 밥마는건 좀 그런데 [3] ㅇㅇ (175.203) 2021.02.14 90 0 지부 말고 사내숙소 주셈 [1] 항봉무녀 2021.02.14 54 0 아마 화요일에 2~3각 대량으로 풀릴거임 [5] 류드말랑카우 2021.02.14 138 0 패스가격도가격인데 랩업이 좆나귀찮음 [3] ㅇㅇ (220.84) 2021.02.14 106 0 이제 뉴비들 캐릭 육성다하고 장비파밍하나보네ㅋㅋ 자니 2021.02.14 110 1 짬뽕밥 먹고 싶네 [5] 죽지않고 2021.02.14 90 0 약간 방치형 처럼 회사 내부에 SD 캐릭터들 돌아다니고 [3] 밀로아 2021.02.14 112 1 우동국물에 밥말기vs스프에 밥말기 [9] LunaR 2021.02.14 183 0 뉴비 최강길드 들어감ㄷㄷ [2] FMASH 2021.02.14 117 0 고급장비소재 오질나게모자라던데 [3] 항봉무녀 2021.02.14 136 0 법원 "교복 캐릭터 성행위 만화는 아동·청소년 음란물" [7] 모다피 2021.02.14 224 0 쿼츠 엄청 잘 들어오네 [2] 런별 2021.02.14 96 0 뉴비 드디어 45층 깼다 [1] 카엄터사이드 2021.02.14 71 0 1-7 5쫄작 어케돌리냐 [7] Able 2021.02.14 221 0 이런 패키지 10만원이면 삼? [9] Chobo 2021.02.14 170 0 카사 일러레 흑주돈 한명임? [3] 카콘시스대왕 2021.02.14 139 0 에델한테 초콜릿 받고싶다 [2] 지네사탕 2021.02.14 68 0 35렙인데 벌써 분잰데? [8] ㅇㅇ (211.105) 2021.02.14 181 0 우동에 밥말아먹지말고 혹시 [18] ㅇㅇ (222.101) 2021.02.14 133 -6 아카콘중에 '^' 표정 짓는짤 뭐임? [7] ㅇㅇ (175.123) 2021.02.14 128 0 패스 딴겜처럼 1~2만 언저리면 바로 사겠는디 [4] 치세 2021.02.14 166 0 우동국물에 밥말아먹음맛있는데 [5] 님얼굴비매너 2021.02.14 138 0 어우 군수 1-7 쫄작 좀 힘들게 돌아가네 [4] ㅇㅇ (118.217) 2021.02.14 190 0 건틀렛 구와아아악 [4] 쿵쿵홍 2021.02.14 81 0 태포 존버 참기 너무 힘들다 [4] ㅇㅇ (121.170) 2021.02.14 147 0 근데 아인츠바이 패스 끝나도 얻을 수 있지? [10] 소워리 2021.02.14 203 0 ✋질문 형님들 뉴비 614 꼭 깨고 싶은데 뭐를 키워야 될까요?? [6] ㄹㅌㄹ 2021.02.14 185 0 건틀렛 각서윤없으니까 건못하겠노 [2] dd 2021.02.14 132 1 념글 저거 수정 전까지 내리는게 낫지 않나? [6] ㅅㄴㅇ 2021.02.14 164 3 진짜 스충 공속 불균형 너무 심함 [2] Able 2021.02.14 119 0 쓰알풀 씹창난 2각계 vs 어지간한거 있는 1각계 [11] ㅇㅇ (175.203) 2021.02.14 221 0 님덜 스킨 사면 [4] 읭읭 2021.02.14 72 0 각성 선택권 오늘부터 출석체크하면 받을 수 있는거지??? [2] ㅇㅇ (14.36) 2021.02.14 73 0 그 7에는 하이차이나가 있고 [1] 채리엇 2021.02.14 119 0 ✋질문 패스 나중에 사도 상관없는거 아님? ㅇㅇ (175.117) 2021.02.14 75 0 에피6에 학교배경 뒤에 기차 움직이네 ㅋㅋ 계슬 2021.02.14 63 1 이번 화요일엔 뭐 업뎃함 [6] 극한의가능충 2021.02.14 121 0 우동에 밥을 말아먹으면 되지 그걸 왜 밥반찬으로 먹어 [22] 바나나공화국 2021.02.14 164 0 차단풀렸다 [1] 인간실격 2021.02.14 325 0 구인/구직 5일차 뉴비 컨소구함니다 클로저스하다옴 2021.02.14 48 0 ✋질문 치나츠 좋아? [2] ㅇㅇ (49.171) 2021.02.14 147 0 1주년 채용 흰뽑만 몇번이야 ㅇㅇ (211.184) 2021.02.14 33 0 협력전 그래도 아레나 때문에 뉴비 할일 있어서 좋은데 죽지않고 2021.02.14 28 0 저 레이드란건 어케 하는건가요? [1] ㅇㅇ (221.158) 2021.02.14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4 0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