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탕이아니라 난 여름때접고 복커해서 중간중간 패치로 뭐가개선됐는지 몰라서그럼

지금 이벤트로퍼주는거말고는 당시 모두가 병신겜이라고 욕하는 시절보다 나아진건 로비밖에없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