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 좀 많이 짜증나는점 있음 몰름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2 작성일 2021-02-14 17:42:23 https://arca.live/b/counterside/21390474 클저때부터도 게임 굿즈같은거 이벤으로밖에 안뿌려돈주고도 사는데 왜 안팔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독호메 2021-02-14 17:42:57 그거 1주년 QNA영상에서 리플송이 직접 말한게 있음 펼쳐보기▼ 몰름보 2021-02-14 17:46:11 ㄹ?ㅇ???? 펼쳐보기▼ 독호메 2021-02-14 17:51:09 ㅇㅇ찾아봐라. 수요예측해보니 팔아먹을만큼은 안돼서 이벤트로 자꾸 하는거라고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달전에 프리코네 열심히하려고 7만원짜리 리세계삿는데 [3] 악약 2021.02.14 171 0 암튼 스충셋임 [12] 람네 2021.02.14 182 0 오 대공훈련 5 깼다 ㅋㅋㅋ 이제 늒네 탈출각잡힘 ㅋㅋ [1] ㅇㅇ 2021.02.14 101 0 레이크 이제100렙인데 2밴됐네 [1] dd 2021.02.14 94 0 와 [4] 눈물점 2021.02.14 109 0 기채권 질렀다 [9] Ject 2021.02.14 171 5 세트옵 4개 다 셋바로 통일시켜야됨? [2] ㅇㅇ (175.196) 2021.02.14 93 0 나무위키서 에델 읽어보는데 [11] 포인트탕진자 2021.02.14 197 0 이걸 뽑아 말아... [1] DosenOffner 2021.02.14 83 0 타오바오는 1각계도 몇만원이던디 뭐땜시 비싼거냐 [9] 악약 2021.02.14 150 0 근데 니들 이유리 이번주에 썼음? [5] Q3 2021.02.14 581 0 각유나 걸러도 되는이유 설명해줌 [1] ㅇㅇ 2021.02.14 125 0 이번 격전은 화요일까지구나 졸린개 2021.02.14 63 0 7일차늅 쓰알함선 뽑아왔어 [1] 포세 2021.02.14 96 2 이겜 어제 시작해야 풀보상 받을 수 있었다면서 [11] 이아실 2021.02.14 132 0 업자 기다리는 사람들은 좀 자고 와라 ㅇㅇ (180.71) 2021.02.14 54 0 리세계 팔고왔다 [7] 자니 2021.02.14 195 1 ✋질문 리세계사서 이터가 너무 많이 남았는데 이거 빨리 써야해? [3] ㅋㄹ 2021.02.14 147 0 현타오네 시발 ㅋㅋ [2] 720124 2021.02.14 96 0 좆 된 것 같음 [3] ㅇㅇ 2021.02.14 100 0 빨간점만보면 없애버리고싶어 dd 2021.02.14 44 0 오퍼레이터 레나 교환하면됨? [1] 눈물점 2021.02.14 244 0 금태 좀 많이 짜증나는점 있음 [3] 몰름보 2021.02.14 112 0 협력전 보스 주말까지 쳐야댐? [3] 헤으응1 2021.02.14 77 0 ㅇㅓ전당 존12나어렵네 [1] ㅇㅇ 2021.02.14 90 0 쿠폰 어디에 입력해? [3] ㅇㅇ (24.230) 2021.02.14 102 0 아무튼 도와줘서 고맙다 침식체들아.. [2] 제레발레리 2021.02.14 107 0 응애 나 2각계조 ㅇㅇ (211.248) 2021.02.14 68 0 아ㅏㅏ 카사캐릭이랑 3p하고싶다 [1] 아가뉴네 2021.02.14 51 0 오... ㅇㅇ (114.207) 2021.02.14 41 0 ✋질문 1주년 스킨 나중에 복각 할까요? [2] Gomeplayer 2021.02.14 147 0 가은콘 가은 너무귀여운데 [12] 푸링푸링 2021.02.14 132 0 고민중임 [12] 이누 2021.02.14 141 0 아니 카사 레코드판도 있넼ㅋㅋㅋ [7] ㅇㅇ 2021.02.14 242 1 솔직히 시그마만큼 레이프가 어울리는 캐 업슴.. [10] 몰름보 2021.02.14 161 0 건틀렛 기나긴 인고의 시간이었다 [3] 중국몽죄인 2021.02.14 155 0 짤 꼴리면 자러감 [6] ㅇㅇ 2021.02.14 148 -3 픽업 유나 기원글 ㅇㅇ (180.71) 2021.02.14 43 0 아니 폰은 리세 못함? [3] ㅇㅇ (183.101) 2021.02.14 98 0 이거 보니까 나 대행할때 뻘짓한거임? [7] 아가뉴네 2021.02.14 180 0 ✋질문 각수연이 글케좋냐,,? [9] ㅇㅇ (175.212) 2021.02.14 304 1 시그마 음성 듣고 왔다 [5] Reisende 2021.02.14 152 3 야누스 패시브에 스탯 패널티 있잖아 [2] ㅇㅇ (211.105) 2021.02.14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17: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