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에 이런 미친년 하나 안나오냐 감귤농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512 작성일 2021-02-14 18:11:03 수정일 2021-02-14 18:15:48 https://arca.live/b/counterside/21391203 넥슨에서 개발한 블루아카에 츠루기 라는 캐릭터인데얘가 진짜 미친 또라이 광년임 ㅋ카사에 이정도 미친년은 없자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토깡이 2021-02-14 18:11:27 이런거 뭐가 꼴리는거야 펼쳐보기▼ 감귤농장 2021-02-14 18:13:21 꼴린다는 사람 있더라고 펼쳐보기▼ Rhidelz 2021-02-14 18:11:38 어우 저정도까지?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4 18:11:43 개발은 넥슨 아니지않냐 펼쳐보기▼ 감귤농장 2021-02-14 18:12:13 넷게임즈인데 넥슨 자회사라서 넥슨꺼나 마찬가지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4 18:12:37 ㅇㅎ 펼쳐보기▼ 몰름보 2021-02-14 18:11:47 광년이가 필요해 펼쳐보기▼ 화선 2021-02-14 18:12:05 딸피알렉스도 나름 돌아이야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4 18:12:51 딸피 알렉스보단 도플알렉스지 미친년으로 따지면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2-14 18:12:23 람네 2021-02-14 18:13:04 이건 너무 기괴하게생겼노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1-02-14 18:13:09 딸피 알렉스 일러가 더 꼴리는걸??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2-14 18:14:16 얘 쥬지 앞에선 하와와하는 걔 아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가 낫냐 제이크가 낫냐 [3] 액션쾌감 2021.02.14 93 0 스포) 널 흡수하고 내가 데몬타입이 되겠다...! [6] DisplayPort 2021.02.14 236 5 사실 월요일 좋아함 [8] 타다노 2021.02.14 124 0 ㅋㅋㅋㅋ 비틱간다ㅋㅋㅋ [2] 고망호 2021.02.14 137 2 도플갱어알렉스한테 머신갑 뺏긴 알렉스 보고싶다 [1] ㅇㅇ (183.103) 2021.02.14 82 0 냉혹한 이과 [4] 셰이브 2021.02.14 123 0 이겜 타오바오 리세계 살건데 [3] ㅇㅇ (118.40) 2021.02.14 151 0 정보 너무 부족하네 [1] 나랑 2021.02.14 60 0 하나만더물어볼게 표준장비소재는 바꿔먹음? t4장비만듬? [4] 설래 2021.02.14 115 0 테라 하편 5 5 4 는 못뚫겟다 액션쾌감 2021.02.14 51 0 스토리가 제일 기대된다 [1] 유미랑이 2021.02.14 60 0 이거 시발 왜이럼????? [6] 담소이 2021.02.14 159 0 스포) 그러고보니 카사에는 폭주하는 캐릭 없나? [6] ㅇㅇ 2021.02.14 155 0 월요일좋아~ [4] 던붕이 2021.02.14 87 0 ✋질문 그전 많이 어려움? [1] Axia 2021.02.14 52 0 도플알렉스는 목조르면서 따먹고싶음 [4] 람네 2021.02.14 91 0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리메이크 라던데 [1] 타다노 2021.02.14 300 0 이번주 건 기대되네 [1] 화선 2021.02.14 62 0 이거 그냥 도마ts로 내도 안이상할듯 [7] 오새린 2021.02.14 127 0 ✋질문 각성 각수연만있으면 각성선택권 각등이 받으면 되겠지? [2] ㅇㅇ (121.124) 2021.02.14 121 0 도플갱어 마망도 맘에 드는데 [1] 마망쭈쭈조 2021.02.14 111 0 아택 리다이브 하는거나 기다릴까 [7] 류드말랑카우 2021.02.14 72 0 월요일죽어 [3] 벨리칸 2021.02.14 69 0 카사에 이런 미친년 하나 안나오냐 [13] 감귤농장 2021.02.14 512 0 초정밀 t6 스펙트럴도 만들어야되지? [2] 설래 2021.02.14 237 0 씹덕질은 오래 하면 안댐 [4] 몰름보 2021.02.14 136 0 카사 원신 동시에 찍먹중.. [4] ㅇㅇ (118.40) 2021.02.14 116 0 ✋질문 초월패키지 1주년 스킨은 미포함이야? [1] 복실복실복실이 2021.02.14 115 0 다들 미친년취향이구나 [2] ㅇㅇ (114.207) 2021.02.14 99 0 카사는 따로 스토리모음 없음? [3] 유사게임 2021.02.14 183 0 메이즈 중간쯤에 나오는 알렉스 마음에 들었음 [4] 베버 2021.02.14 123 0 카사는 따로 스토리모음 없음? [3] 유사게임 2021.02.14 79 0 아 이번주 버프 안켰네 [1] hver 2021.02.14 77 0 좀 진짜 정신병자년 한명 나왔음 좋겠어 [14] 몰름보 2021.02.14 350 0 아 각서윤 못뽑겠네 [5] daddycat 2021.02.14 153 0 치킨 먹었더니 잠 못자겠다 [6] 감귤농장 2021.02.14 86 0 근데 가은은 왜케 스킨이 많어? [3] 코헤이교단 2021.02.14 139 0 카사 미친년들은 다 차분하게 미친년들이잖음 [1] 람네 2021.02.14 122 0 지렁이 2단계도 못깼노.. ㅇㅇ 2021.02.14 68 0 언제 상향먹고 떡상할지 모른다는데 [17]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2.14 243 0 구인/구직 늒네 추전인점..... [17] ㅇㅇ (121.136) 2021.02.14 157 0 그 관리국 주화는 어캐모음? [4] 중국몽에붕이 2021.02.14 171 -1 아니 오토돌려놨더니 퇴각시키네 참치 2021.02.14 61 0 대적자셋 부옵 맞추느라 튜바 다썻는데 [4] 타다노 2021.02.14 144 0 각서윤 있으면 전당4 쉬울려나? [1] daddycat 2021.02.14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4 18: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