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이드에서 메인딜 90렙까지 찍으라고 해서 연협권 먹이고는 있는데 90렙까지 다 찍으면 이 다음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공방으로 융합핵 만들어서 각서윤에 더 투자를 해야하는건지, 아님 2초월 해놓고 2소대로 굴리고있는 류드를 3초월 박아줘야 하는건지 모르겠음
일단 뉴비는 중복캐릭 없는 애들은 아직 융합 건들지 않아도 돼?
뉴비가이드에서 메인딜 90렙까지 찍으라고 해서 연협권 먹이고는 있는데 90렙까지 다 찍으면 이 다음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공방으로 융합핵 만들어서 각서윤에 더 투자를 해야하는건지, 아님 2초월 해놓고 2소대로 굴리고있는 류드를 3초월 박아줘야 하는건지 모르겠음
일단 뉴비는 중복캐릭 없는 애들은 아직 융합 건들지 않아도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