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이륙가능한가요? 페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0 작성일 2021-02-16 17:51:07 수정일 2021-02-16 17:52:17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6366 16일날 시작한지라 각성 선택권은 날라갔고손리세로 각서윤 뽑았는데이대로 이륙해도 괜찮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122.34) 2021-02-16 17:52:03 삭제 수정 그냥 리세계 사는게 어떰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2-16 17:52:28 나쁘진 않은데 기왕 각성 선택권 날라간거 160뽑 더 홍어한 계정을 추천함 베로니카도 좋긴한데 얘는 -건-에서 특히 사기인거고 전당같은 컨텐츠 고려하면 에델, 류드, 레지나 들고가는걸 더 추천함 펼쳐보기▼ ㅇㅇ (211.186) 2021-02-16 17:52:30 삭제 수정 웬만하면 리세계사지 펼쳐보기▼ 키티3 2021-02-16 17:55:11 리세계사서 각성선택권 받고시작 펼쳐보기▼ ㅇㅇ (115.140) 2021-02-16 17:55:44 삭제 수정 후회한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도 가은이줘 [1] ㅇㅇ (110.12) 2021.02.16 44 0 건틀렛 각등이 없는게 한이다 [3] 결왕 2021.02.16 138 0 낚시채널 광고 존나웃기네ㅋㅋㅋ 심장발전소 2021.02.16 95 0 결국 160뽑 끝날때까지 레지나 베로니카 못먹었네 [6] 꼬접복귀러 2021.02.16 173 0 리세계 사고나니까 번뜩 떠오르는 생각 ㅋㅋ [8] ㅇㅇ (121.129) 2021.02.16 171 0 추천인 아직 안하신뉴비들 있나요? [4] ㅇㅇ (110.12) 2021.02.16 103 0 메카 메이즈 방어구 갈아버린거 진짜 좆같네 [7] ㅇㅇ 2021.02.16 140 1 발렌스토리 왜 이럼 [1] ㅇㅇ (122.36) 2021.02.16 92 0 얘들 글섭출시까지 염두하고 있다면 [5] 심장발전소 2021.02.16 161 0 복귀하고 육성하려는데 [1] 발로차기좋은이불 2021.02.16 52 0 무료뽑 160 떳냐! [2] 아라비카 2021.02.16 159 0 에픽세븐 콜라보 괜찮을거 가틈... [6] 잔비형아 2021.02.16 217 -3 게이는 아닌데 주시윤이랑 동거하면 재밌을듯 [4] 도스분충우지챠 2021.02.16 136 0 방템 부옵 스커피해감소 언제바꾸냐 진짜.. [4] ㅇㅇ 2021.02.16 77 0 에디피셔만 나오면 솔저덱 구성은 되는데 ㅈㅇㅈㅎ 2021.02.16 69 0 추천인은 좋은거있음? [6] soner 2021.02.16 116 0 이런씨발 [11] 은하계최약체 2021.02.16 1623 22 대적자 부옵 스충다음으로 괜찮은거 뭐있음? [10] ㅇㅇ (175.123) 2021.02.16 158 0 님들 근데 타오바오는 원래 흥정이 국룰인데 [4] ㅇㅇ (121.129) 2021.02.16 373 0 근데 얘네 이제 채용권 잘 안푸는거같음 [1] ㅇㅇ 2021.02.16 185 -1 재배치하면 그 캐릭터의 소환수는 사라지나요? ㅇㅇ (175.123) 2021.02.16 48 1 맨날 쓰알 전당템 떴다하면 [3] Ludovicus 2021.02.16 100 0 야누스 각수연 없이 전당 공군덱 짤 수 있음? [17] 닉변되나 2021.02.16 247 0 뉴비 이륙가능한가요? [5] 페코 2021.02.16 150 0 서든어택2는 다시 안나옴?? [4] 수잉이 2021.02.16 60 0 나 학생땐 미술 A였는데 ㅇㅇ (211.186) 2021.02.16 52 0 크레딧은 어디서 캐? 켈카 2021.02.16 50 0 확률형 아이템 '자율' 규제가 허점 투성이임.example [10] ㅇㅇ 2021.02.16 202 3 대마녀의 유산 스토리 재미슴? [5] ㅇㅇ (211.229) 2021.02.16 86 0 멋대로 들어와서 날 애딸린 남자로 만드는 미친년.jpg [2] ㅇㅇ 2021.02.16 207 0 리세계 들고 시작하는애들 솔직히 에델 필요한가 [2] ㅇㅇ 2021.02.16 136 0 각서윤 메이즈기준으로 스충이냐 공속이냐 [8] 청안아이 2021.02.16 245 0 선택장애 오네 [17] HOGAMGONIC 2021.02.16 143 0 얘 왤케 억울해보임 [3] ㅇㅇ (121.170) 2021.02.16 114 0 지금까지 자계 한번도 안밀었는데 [1] 파아앗 2021.02.16 52 0 아 ㅅㅂ선택권 잘못썼다 ;아니 하나는 야누스고를수있는데.. [6] ㅇㅇ (59.12) 2021.02.16 138 1 이제 스킨 그만사야지 Ludovicus 2021.02.16 63 0 앞으로 일정이 이렇다는데 ㅇㅇ (120.50) 2021.02.16 38 0 잠 안오는데 밖으로 나가서 산책 좀 하다 잘까 [1] 종근당건강 2021.02.16 33 0 갸챠겜 규제 중국에서 배워야함 [13] 상점누나가좋아 2021.02.16 161 0 건틀렛 각류탄 던지는 맛에 30판 넘게 했네... [2] 핸드소닉 2021.02.16 121 0 선택권 3장으로 내 계정 살릴수 있을까 [11] 가은빌런 2021.02.16 156 0 발렌은 월페이퍼가 없네 김치케이크 2021.02.16 137 0 ✋질문 다이브 질문점 [2] 한앙증 2021.02.16 47 0 짤녀랑 야스 1회 vs 각캐선택권 1장 [10] D14741010 2021.02.16 2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6 17: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