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디펜 개편확정인데 각힐데 어쩌지 호냐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36 작성일 2021-02-16 18:51:13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7669 너무 좋아지는거 아니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중국몽죄인 2021-02-16 18:51:35 호냐냥 2021-02-16 18:52:24 ㄱㄴㅇㄹㅁ 2021-02-16 18:51:35 심장발전소 2021-02-16 18:52:01 배신자 펼쳐보기▼ ㅇㅇ 2021-02-16 18:52:08 각힐 지금 충분히 쓸만한거같은데 개편또한다고? 펼쳐보기▼ 호냐냥 2021-02-16 18:52:37 디펜 너무 구려서 개편하기로했음 ㅋㅋㅋ 각힐 떡상 가즈아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6 18:53:02 디펜더 자체가 병신 클래스라 개편한다했는데 뭔가 불길함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2-16 18:53:34 분명 개좆같이할거같은데 이새끼들 각유나각서윤각힐보면 또 애미뒤진거 만들거같음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6 18:53:52 무상성 각유빈 상상만해도 끔찍해지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6 18:52:28 디펜더 개편 병신같이 하면 그대로일테고 무상성되면 각유빈 날뛸테니 걱정 ㄴㄴ 펼쳐보기▼ 호냐냥 2021-02-16 18:52:52 고추는 관심없어 펼쳐보기▼ ㅇㅇ (175.115) 2021-02-16 18:54:04 삭제 수정 좋아지면 청도소싸움이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644까지 클 [1] ㅇㅇ (210.205) 2021.02.16 74 0 시발 지후닝 좆같네 [5] 심장발전소 2021.02.16 94 0 세상에나 이게 밀린다 [3] 눈물점 2021.02.16 91 0 하랍뽑은 애들이 그래도 지후닝 뽑은애들보다 낫지않냐 [9] Recette 2021.02.16 203 2 하랍 구린건 화안남 [5] 도스분충우지챠 2021.02.16 162 0 분탕쌍둥이 제거용으로 발리스타 세팅해볼까 [7] 심장발전소 2021.02.16 83 0 건틀렛 근데 시그마는 왜 밴 안 먹음? [5] ㅇㅇ (211.105) 2021.02.16 152 0 딸내미 언제 데려올수 잇냐 [4] 찍먹한다 2021.02.16 110 0 뉴비 급발진함 [5] 세나리아 (124.56) 2021.02.16 137 3 하랍은 레지나랑 비교해야지 [8] 제이크 2021.02.16 248 0 각서윤 레피감 좋을거같지않음? [11] 토깡이 2021.02.16 144 0 하랍 구려도 후회는 안해 [1] ㄱㄴㅇㄹㅁ 2021.02.16 113 0 똥캐면 안뽑으면대지 [7] 심장발전소 2021.02.16 109 0 하랍이랑 시그마랑 상황도 좀 다르네 ㅇㅇ 2021.02.16 82 0 지훈게이 전천후 되면 성능캐임? [1] ㅇㅇ (211.229) 2021.02.16 65 0 건틀렛 어흑 마이깟 [4] DButton 2021.02.16 99 0 여기서 선택권 쓰면 [2] ㅇㅇ 2021.02.16 70 0 ✋질문 스포)마리아가그럼 [5] 응애라스 2021.02.16 159 0 구인/구직 15일차 40렙 누비.. 컨소시움을 구함미다.. [11] 틸틸 2021.02.16 185 0 한번 금태가 망해봐서그런가 [2] ㅇㅇ (114.207) 2021.02.16 117 -1 솔직히 카사 지금 너무 인원수 많다 [11] ㅇㅇ (125.242) 2021.02.16 2132 -3 뉴비 이벤트 다털었다 [8] 하르마탄 2021.02.16 136 0 각서윤 100렙 몰아주고 이벤트맵 시작한거 이제 계속 이벤트맵만? [4] 지나간과거 2021.02.16 152 0 디펜 개편확정인데 각힐데 어쩌지 [12] 호냐냥 2021.02.16 236 0 ✋질문 명함으로 촉매제삼?? [4] 찌리찌리 2021.02.16 146 0 그 카운터선택권 어디서팜? [5] ㅇㅇ 2021.02.16 122 1 아키 괴롭히고 싶다 [10] 백발덕후 2021.02.16 98 0 ✋질문 카사 다이브까지가 라이트 컨텐츠임?? [9] ㅇㅇ (39.116) 2021.02.16 176 0 우리 메카닉 키워요 [9] 심장발전소 2021.02.16 93 0 이벤던 다 먹으면 어디 돌아? [3] ㅇㅇ (59.8) 2021.02.16 73 0 시그마는 칼상향 해줬는데 [3] ㅇㅇ 2021.02.16 158 0 뉴비 다이브 45층도 깸 [4] 방치 2021.02.16 124 0 철수형 특수기로 제노사이드 커터쓰던데 [1] 종근당건강 2021.02.16 93 0 아 이틀전에 살껄.. ㅍㅇ 2021.02.16 98 0 나 운좋게 1뽑만에 에델 드디어 뽑음 [5] ㅇㅇ75 2021.02.16 126 1 644도 부활함? [3] ㅇㅇ (210.205) 2021.02.16 82 0 건틀렛 뭐 각수연? [4] 심장발전소 2021.02.16 179 0 하랍은 상향 안시켜줄것같은데 [1] Recette 2021.02.16 78 0 옛날 픽업순서 보는데 [1] ㅇㅇ (211.195) 2021.02.16 199 0 아니 시그마 왤케 귀여움 [7] 시호령 2021.02.16 132 0 하랍 이거 아인츠바이 보고 나가도 손해인게 [4] ㅇㅇ 2021.02.16 146 0 전당 lose 뜨면 늦은거야? [4] ㅇㅇ 2021.02.16 109 0 하랍 씹상향 먹겠지? [6] NAMUL 2021.02.16 137 0 진짜 ㅋㅋ 각성덱 쓰는거 좆같아서 나도 쓴다 시이이이이발럼들아,,,,! [4] Koreanbural 2021.02.16 164 1 건틀렛 이유리 융합빨 좀 잘받는 느낌이냐? [5] 제이크 2021.02.16 1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6 19: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