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눈 딱 감고 119,000원 지를까? f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76 작성일 2021-02-18 07:20:44 https://arca.live/b/counterside/21571302 체크카드 잔액 20만원 남았는데 그냥 질러버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찍먹한다 2021-02-18 07:21:00 fe 2021-02-18 07:22:50 서리펭귄 2021-02-18 07:21:12 ㄱ 펼쳐보기▼ Eirene 2021-02-18 07:21:37 지르면 이득이긴한데 하고나서 후회할거같아서 비추천 펼쳐보기▼ 원찬스 2021-02-18 07:21:39 생활에 지장안가면 질러도됌 아니면 지르지마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2-18 07:21:57 ㅇㅇ 2021-02-18 07:21:57 뉴에이지 2021-02-18 07:23:03 ㅇㅇ 2021-02-18 07:27:3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지수 너무 비싸 [5] 뉴에이지 2021.02.18 134 0 건틀렛 씨발 왜 4각성 풀융합한 70렙짜리 좆고인물새끼가 골1에서노냐 [8] 보노본호 2021.02.18 193 0 지수눈나 넘 야해 [2] ㅇㅇdb 2021.02.18 106 0 주화 존나 모자른데 마늘오리주물럭 2021.02.18 49 0 대체 내 1년은 뭐였냔말인데수우 [8] 노드왕 2021.02.18 141 0 건틀렛 하랍 연구도 끝났고 다음은 힐데덱 짜볼까?? [1] ㅇㅇ 2021.02.18 92 0 건틀렛 나보다 건 점수 높은사람이 500명이나 있노 [4] 블루아카이브 2021.02.18 115 0 리벳 특수기 딜 엄청쎄구나 [3] ㅇㅇ (211.210) 2021.02.18 67 0 헥사템은 머임 [1] ㅇㅇ (220.74) 2021.02.18 107 0 각힐 성능 팩트 [5] Ludovicus 2021.02.18 125 0 스포) 근데 나공익이랑 부사장 각성되면서 Zabanya 2021.02.18 62 0 세트옵 튜닝 혹시 천장같은거 없음..? [5] 14004 2021.02.18 77 0 보급소 채용권 비틱일확률 79% [6] 포세 2021.02.18 131 2 므ㅏ 그릴까 [6] 마퍄롱 2021.02.18 94 0 타오바오에서 계정사려는데 뭐있는거 사는게좋음?? [4] ㅇㅇ (122.37) 2021.02.18 76 0 스포) 와 스토리 소름돋앗어 [10] 마음여린 2021.02.18 173 1 솔직히 다음 각성캐릭은 이분이해야지 [2] ㅇㅇ (116.40) 2021.02.18 105 -2 나도 “6지부 오너.” [3] 몰름보 2021.02.18 108 2 왜 이유리 펀치랑 제이크 펀치 콘은 없냐 OwenK 2021.02.18 38 0 ✋질문 그림자파편으로 뭐바까먹어요?? [2] ㅁㅁ (121.130) 2021.02.18 176 0 개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 [7] ㅇㅇ 2021.02.18 102 0 뉴비 쓰알 선택권에서 뭐 받아야 댐 [5] ㅇㅇ (222.104) 2021.02.18 87 0 대체 이 6개월에 뭐가있었노 [5] ㅇㅇ 2021.02.18 148 0 눈 딱 감고 119,000원 지를까? [9] fe 2021.02.18 176 0 와 진짜 내가 이럴줄 알았다. 라이라일락 2021.02.18 69 0 나공익 대적자의 수치자식!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18 89 0 이벤맵 챌린지는 스펙이 어느 정도 되야함? [12] 이걸해버리네 2021.02.18 217 0 시그마랑 에델중 누구 스킨 사주지 [1] 버섯전골 2021.02.18 57 0 각서윤 전당4 어떤룸에 씀?? [1] 몰름보 2021.02.18 84 0 아 드디어 대공마지막 깼다 ㅅㅂㅋㅋ 대깨브 2021.02.18 44 0 님들 각등이는 -건-텐츠 전용 각성 캐릭임? [5] 서현 2021.02.18 153 0 ✋질문 110은 무조건 각성부터 올려줘? [4] 마법소녀하츠네 2021.02.18 129 0 거지런 부활각이다 [1] dd 2021.02.18 73 0 ✋질문 전당 3-1만 어케 지상덱으로 뚫을 방법좀알려주라 [17] ㅇㅇ (175.118) 2021.02.18 116 0 님들 이터 없어지고 다이브 막히면 뭐하는 편? [5] ahriahri 2021.02.18 106 0 건틀렛 이런 좋은걸 니네만 쓰고있었어??????? [2] 몰름보 2021.02.18 156 0 슬슬 이터니움 부족글 올라오네 [5] Timer 2021.02.18 156 0 스포) 가오만 조지게 잡다가 뚜들겨맞고 빤스런했네 ㅋㅋㅋ [11] ㅇㅇ (222.121) 2021.02.18 201 0 뉴비선택권 썼음 [1] 닉변되나 2021.02.18 84 0 소신발언한다 [2] 요포포이 2021.02.18 89 0 스펙이 안되서 이벤던전 못도는거면 [6] 신룡이 2021.02.18 133 0 뉴비 폐사각 나왔다..할게없어 [3] ㅇㅇ (112.155) 2021.02.18 152 0 전당 연습모드 추가좀... [4] 빵빵레후 2021.02.18 57 0 카붕이를 재워서 면간하는 [2] 쿵쿵홍 2021.02.18 85 0 대부분 일러보다 인겜이 더 이쁘지 않냐 디레 2021.02.18 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07: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