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장비 어느정도면 튜닝해?? ㅇㅇ (221.14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9 작성일 2021-02-18 07:24:50 https://arca.live/b/counterside/21571508 단테헨즈처럼 T5 T6장비 세트나 옵션 맘에 안들면 바꿔줘도 상관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Lio 2021-02-18 07:25:19 일단 화면에 보이는거는.. 대적자만 해줍니다 펼쳐보기▼ Lio 2021-02-18 07:25:50 단테셋은 안해주는 편이고 셋옵 좋은건데 부옵까지 잘떴다 싶은거만 정밀화. 튜바 써주는건 최소 전당템? 펼쳐보기▼ ㅇㅇ 2021-02-18 07:25:19 절대 쓰지마 메이즈나 대적자, 고르디 같은 성능갑 장비에나 해주는 거임 셋바 튜바 존나 귀한 재료 펼쳐보기▼ 류드넬라 2021-02-18 07:25:36 대적자셋부터 1옵 정밀화 2옵 스충 튜닝하셈 펼쳐보기▼ ㅇㅇ (221.143) 2021-02-18 07:28:21 삭제 수정 대적자 4개만 튜닝해봐야겠다 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서윤계정 이거 2.5어떰?? 헝거지에서 팔던데 [8] ㅇㅇ (122.37) 2021.02.18 167 0 어제 나눔 받은거 부계로 써먹고있긴한데 [2] 사트스키 2021.02.18 173 -3 조호진근데 못생김 [5] ㅇㅇ (110.12) 2021.02.18 78 0 아 보급소 리셋 5번 필수였음?? [8] ㅇㅇ 2021.02.18 239 0 스포)아니 호진쿤 정체 진짜 뭔데 [6] ㅇㅇ 2021.02.18 189 0 진짜 귀신같이 2주 지나자마자 이터부족글 올라오는구나 [9] 화들짝 2021.02.18 222 1 하랍50뽑남았는데 깡쿼츠로 조져야함? ㅇㅇ (110.12) 2021.02.18 27 0 ✋질문 각서윤 각등이 각힐 각수연중 뭐먼저 키움? [4] 붕붕이 2021.02.18 163 0 건틀렛 뉴비 김철수 처음봤음 [3] ㅇㅇ (210.205) 2021.02.18 147 0 뉴비 지금 패스24렙인데 50렙 가능할까요? [4] nature 2021.02.18 99 -2 각시윤 나오면 어떠냐 [2] gkdhkdhk 2021.02.18 175 0 진짜 카창 최대고민 [2] 김태연 2021.02.18 77 0 기본일러들 안바꿔주나 [2] 꿀햇반 2021.02.18 69 0 조호진은 진짜 신기한 캐릭임 [2] 그라시아스 2021.02.18 175 0 셋바로 스펙트럴 스피릿 만들 가치가 있을까? [1] 샤오린팬티스타킹 2021.02.18 107 0 이게 게임이지 [2] 카야나이트 2021.02.18 80 0 저런 같은 컨소원한테 건모티콘을 날렸다고요? 감사합니당당 2021.02.18 83 0 각힐 건에서 쓰는사람 세팅 어케주고씀? [4] ㅇㅇ 2021.02.18 60 0 그냥 하드3-1에서 쫄작할게오 흑흑 [3] 이걸해버리네 2021.02.18 106 0 각성선택 패키지 무젖권 각수연입니가? [1] 하루룽 2021.02.18 112 0 각서윤이 각힐은 잘못녹이는데 각유빈은 잘녹이네 [5] Zabanya 2021.02.18 107 0 이게 동시에되네 [2] 몰름보 2021.02.18 56 -1 친구앞에서 카사했더니 [8] 베버 2021.02.18 243 1 ✋질문 장비 어느정도면 튜닝해?? [5] ㅇㅇ (221.143) 2021.02.18 119 0 슬슬 대가리 봉합되는중 [3] ㅇㅇ (202.14) 2021.02.18 99 0 이지수 너무 비싸 [5] 뉴에이지 2021.02.18 134 0 건틀렛 씨발 왜 4각성 풀융합한 70렙짜리 좆고인물새끼가 골1에서노냐 [8] 보노본호 2021.02.18 193 0 지수눈나 넘 야해 [2] ㅇㅇdb 2021.02.18 106 0 주화 존나 모자른데 마늘오리주물럭 2021.02.18 48 0 대체 내 1년은 뭐였냔말인데수우 [8] 노드왕 2021.02.18 141 0 건틀렛 하랍 연구도 끝났고 다음은 힐데덱 짜볼까?? [1] ㅇㅇ 2021.02.18 92 0 건틀렛 나보다 건 점수 높은사람이 500명이나 있노 [4] 블루아카이브 2021.02.18 115 0 리벳 특수기 딜 엄청쎄구나 [3] ㅇㅇ (211.210) 2021.02.18 67 0 헥사템은 머임 [1] ㅇㅇ (220.74) 2021.02.18 107 0 각힐 성능 팩트 [5] Ludovicus 2021.02.18 125 0 스포) 근데 나공익이랑 부사장 각성되면서 Zabanya 2021.02.18 62 0 세트옵 튜닝 혹시 천장같은거 없음..? [5] 14004 2021.02.18 77 0 보급소 채용권 비틱일확률 79% [6] 포세 2021.02.18 131 2 므ㅏ 그릴까 [6] 마퍄롱 2021.02.18 94 0 타오바오에서 계정사려는데 뭐있는거 사는게좋음?? [4] ㅇㅇ (122.37) 2021.02.18 76 0 스포) 와 스토리 소름돋앗어 [10] 마음여린 2021.02.18 173 1 솔직히 다음 각성캐릭은 이분이해야지 [2] ㅇㅇ (116.40) 2021.02.18 105 -2 나도 “6지부 오너.” [3] 몰름보 2021.02.18 108 2 왜 이유리 펀치랑 제이크 펀치 콘은 없냐 OwenK 2021.02.18 38 0 ✋질문 그림자파편으로 뭐바까먹어요?? [2] ㅁㅁ (121.130) 2021.02.18 1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8 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