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부옵 스충 하나에 튜바 몇 개정도가 정가취급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09
작성일
댓글
[8]
타다노
타다노
westyoon
기모
클로저스하다옴
DisplayPort
찌리찌리
Nanoh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기채권좀 사고싶은데
[3]
88
0
건틀렛
5연패시발
47
0
건틀렛
아니 비슷한애들한테 지면 뭐 내가 못한건데
[2]
87
0
스마이트>블레이즈,스피릿은빼박임
[4]
118
0
개별확률변동 예시가 확 안와닿음
[2]
66
0
기채로 각성먹는거 평균이 몇뽑이냐?
30
0
개추 목록 공개하면 챈 터지겠네 ㅋㅋㅋㅋㅋ
[2]
96
0
우린 같은 동료인줄 알았는데
69
0
아이비틱새기들아
[9]
129
0
나 여태까지 전당 4셋템 하나도 안팔았는데
[4]
107
1
셋바 확률조작있을거라고 생각함?
[3]
69
0
채용쪽은 진짜 주작있음
[3]
117
0
님들 근데 고닉이 뭐임?
[12]
125
0
스충 공속 스피릿 블레이즈 그런거 있음
[9]
107
0
메이즈 셋바돌리면서 치피한번도 못봄
[1]
58
0
그냥 말만 안 했지 대부분 홍어했네
[8]
116
3
✋질문
카사는 이터 사서 달리고 하지는 않음?
[1]
70
0
그러네 전당장비안파는애들로 표본모으면 알겟네 ㅋㅋ
[1]
68
0
의외로 확률 주작 안하는거 : 지부확률
[3]
148
0
건틀렛
계속 건하니깐 조울증 걸릴거같애
[2]
50
0
스충 확률 비교는 걍 4셋옵끼리만 비교해보면 됨
[5]
124
1
각성캐 뽑기확률은 정직함?
[4]
97
0
협력전덱 평가좀
87
0
✋질문
부옵 스충 하나에 튜바 몇 개정도가 정가취급임?
[8]
109
0
발렌타인 장비 안사도 되지않음?
33
0
튜닝은 스펙트럴 까면서 느끼는게
27
0
김초원 걍 안키우고 다 갈아도 됨?
[3]
172
0
념글 좀 무서운점..jpg
[5]
182
0
근데 치피도 안뜨는건 맞긴함
[1]
45
0
근데 전당템보면 확률 병신 맞는거같은데
[6]
98
0
✋질문
40에서 45렙 얼마나 걸림?
[4]
112
0
카운터사이드가 확률주작 없는 이유
97
0
아레나 11 아티팩트 다 먹을 필요가 있나?
[2]
453
0
레지나 젖통을 한입 베어무는 에델
[3]
103
0
✋질문
카사도 하스스톤 토큰드루처럼 토큰덱이 있음?
[4]
73
0
근데 확률공개를 절대안하려는 이유가머임?
[7]
102
0
각서윤용 메이즈케이스 공속셋 만들까
32
0
카사 셋옵 유동 확률... 메모...
[4]
136
0
다른거 모르겠고 카운터 장비는 스충 무조건 존나 낮게되있을것
75
0
협력사 명함은 굳이 메일로 주는거 의미 있나....?
[2]
47
0
3N 주작건으로 움직이기 시작했노
[2]
114
3
확률조작은 없던걸로....
[1]
118
0
얘네 템 옵션 확률은 꼼수 존나 잘짰지
68
0
솔직히 주시윤 각성은 보고 싶긴함
[4]
120
0
건틀렛
아 침식체 게이 이긴 거 뿌듯하노..
[1]
1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