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업제이크 진지하게 쓸만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6
작성일
댓글
[3]
베버
ㅇㅇ
타다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수정,추가공지)안녕하세요 중소컨소시엄 [흑우] 컨소장입니다.
[38]
2518
22
류금태는 뭐 사과할일 없나?
[1]
55
0
구인/구직
6일차늒네 컨소구해
[2]
68
0
리코리스 커엽다
36
0
스마이트스마이트스마이트스마이트스마이트스마이트
[5]
83
3
미안하다
23
0
제작 쌍스충 떳다 ㅋㅋㅋㅋ
[3]
106
1
건틀렛
염동소총 피해전이가 염동소총 하나만 있으면 다막히는거임?
[7]
102
0
스마?이트? 그것도 못맞?춰봤는데?
44
0
지부 레이드하고 다이브중에
[5]
55
0
치명쪽은 지들도 구린거 알고있으니 유일하게 파템서 붙지
47
0
치피도 파란템에 붙는건 첨알았네 ㅋㅋ
[2]
128
0
각등이 딜 미쳤네
39
0
조선정서에 확률 공개하면 무조건 불나고 게임 이미지 씹창나긴함
[7]
125
0
념글 12번안에 스충뜬적 없는데 애들 화나라고 개추 했으면 개추 ㅋㅋ
[2]
94
3
오늘자 살기좋은 나라 한국.jpg
[5]
178
3
근데 아무리봐도 그냥 비틱한 애들은 입다물고 있어서 그런거같음
[1]
91
1
지금 떡밥이랑 상관 없는 곳
[18]
1865
44
연동확률이 진짜 개 ㅈ같은거지
36
0
본인 스마이트 무기만 많음
37
0
서민과 재벌집딸의 차이..jpg
[4]
140
0
메이즈 방어쪽 셋옵 돌림?
[7]
80
0
그러게 스마이트>>>스피릿인건 경험적으로 이미 알잖아
[3]
91
0
업제이크 진지하게 쓸만함?
[3]
76
0
건틀렛
아씨발애미
30
0
뿌슝
[1]
38
1
여자 생태계 특징.jpg
[3]
237
4
솔직히 셋바 200개 안에 메이즈 스충 다 맞춰본 사람 개추 눌러보삼
[18]
240
-15
구인/구직
누비 협력사 구함구함
[1]
43
0
진짜 궁금하면
24
0
너네 뭐냐 난 스마이트 밖에 안 나오는데 씨발
46
0
스충이 그렇게 띄우기 힘든거임?
[7]
139
0
아무리봐도 치피가 다른 4셋보다 잘 나옴
27
0
걍 그거랑 똑같음 지부확률
18
0
스피릿 무기가 안나와서 4셋을 못맞춘다
30
0
모발겜 확률조작은 예전부터 말많던거 아님?
[6]
57
0
솔직히 전당템 4셋은 뭐가 더 잘나오는지 잘 모르겠음
[2]
46
0
니들 같으면 여기서 뭐하냐
[10]
88
0
제이크는 전출만 줘도 엄청 잘쓸듯
[5]
60
0
우리나라 전식 괜찮지않냐
[9]
71
0
분위기못읽고 눈치못챈 진짜 비틱이나타낫노
[9]
124
0
하림천장 안친새끼들 개추누르셈
[4]
98
8
레이으상점은 머사야함?
26
0
지부 렙업시 뭐올림?
[2]
60
0
남은 기회 단 1번
[7]
1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