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츠로 6지부 뚫고, 2번째 SSR함선 제조했음


그런데 지부가 늘어난 만큼 소대도 늘려줘야되는데,

소대를 늘리면 쿼츠가 바닥나게 되고,

앞으로 주간 기채권을 어떻게 사야할지가 막막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