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보물이니까 쓰다듬어조...gif
추천
1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102
작성일
댓글
[3]
CCRM
sBerry
뭐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형님들 제발 뉴비 글 한번만 봐주새오..
[11]
115
0
✋질문
외전에서 3회씩 돌수 있는거 매일 돌아야함??
[3]
89
0
문크 예거 콜라보
[2]
101
0
내가 원래 타워는 역겨워서 안쓰는데
54
0
유명 ip<~~~이말 믿으면 안됨
[7]
170
1
내꺼 고르디는 왜 이모양 이꼴이냐 시-발
[3]
84
0
아니면 금태가 미쳐서 에바콜라보할수도 있음
[3]
86
0
개인적으로 디맥 콜라보 해줬으면 좋겠읍니다
[1]
33
0
뉴비 45찍음
[2]
39
0
✋질문
님들아 캐릭창고랑 장비창고 어느정도까지 열어?
[2]
44
0
솔직히 별창거르고 진짜 아이돌이 필요하긴했어
[13]
154
3
콜라보시러
[2]
32
0
사실 벽람콜라보했으면 좋겠다
[5]
105
0
아그냥 길티&블블하라고 아ㅋㅋ
[5]
53
0
뉴비 건공 3번째 쓰알 함선 카미 vs 코핀6 vs 아머 뭐 뽑아?
[1]
76
0
그냥 뉴에에지 콜라보 때리자
[9]
118
0
왜 내건틀릿은 힐데가 딜러임?
[5]
108
0
근데 클저콜라보면 하피는 이쁘던데
[4]
109
-1
길티일확률 50%
[2]
85
0
뉴에이지 콜라보로 나이엘 출시
25
0
콜라보 예언함...
[4]
100
0
콜라보로 제일 유명한분
[6]
123
-1
솔직히 페도빠는새끼들이해못햇는데
[1]
79
0
나도보물이니까 쓰다듬어조...gif
[3]
102
0
각서윤 시작 뉴비 덱상담좀 해주세용
[3]
42
0
근데 유명 IP라는 말은 도대체 왜 하는거임?
[6]
149
0
세계적으로 유명한 IP ㄷㄷㄷㄷ
[5]
165
1
전당 2 조합좀 봐줄 수 있을까? 첫도전할건데..
[1]
39
0
그나마 가능성있는거 추려봄
[1]
52
0
협력전 몇점이 1인분임?
37
0
✋질문
스알 채용획득붙어있는거 갈어?
[4]
61
0
카사콜라보임 받아들여라
[2]
126
0
그냥 길티기어 데려와
[3]
82
1
유명아이피면 콜라보 허벌보지들도 후보에 넣어야지
[3]
55
0
콜라보 조건 딱 데차인데 ㄹㅇ..
[4]
113
0
진짜 저게 콜라보면 클저가 훨씬 낫겠다
[1]
101
0
던파일듯ㄹㅇ....
[3]
70
0
갑자기 외 콜라보떡밥임?
[7]
147
0
콜라보 할거면
[1]
24
0
요즘에 이거 콜라보 많이하더라
[12]
154
3
근데 뉴에이지 나돌아다닐 시절이면
[1]
37
0
들으면 알만한 유명 ip라고 한적은 없지
[3]
79
-1
아 씨발 방금 빙고판 소름돋는거 알았음 ㅋㅋㅋㅋ
[8]
182
0
유명ip래
[1]
80
0
지금 카사 뭔가 뭔가임
[5]
1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