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너네라면 장비 머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8
작성일
댓글
[2]
유지
몰라 (49.169)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콜라보 후보 TOP 2
[3]
131
-1
5지역 왤케 어려워..
[4]
53
0
금태가 말한조건 소울워커도 해당가능 아님?
[2]
52
-1
미래전 각힐소개영상에 달린 충격적인 댓글
[2]
168
0
샤나는 ㄹㅇ이젠 아무도모를듯
[4]
90
0
세라펠은 다다음주인가?
121
0
왜 또 콜라보 떡밥임?
[2]
126
0
제노기어스랑 콜라보하저?
[1]
119
0
누구나 다 아는 현대배경 넥슨게임...
[6]
196
0
콜라보목록 우울하다
[2]
87
0
에반게리온 못나오는이유
[3]
82
0
ㅋㅋ 고르디 방어 떴냐?
[5]
98
1
건틀렛
미야 궁박으면 꼼짝 못 해
[1]
53
0
지금 각서윤이 1티어맞지?
[10]
219
0
무료나눔 감사합니다.
121
1
레이드 지원요청 잡으면 안되나요?
[4]
73
0
나이트런이 먼가해서 찾아봣는데 카사랑딱이긴하네
[11]
202
0
✋질문
카운터 선택권 추천좀
[3]
102
0
걍 콜라보 클좆이다
49
-2
아 뉴비 경치버프 곧 끝나겟네
30
0
콜라보 샤나일것 같은데
[9]
103
0
SSR 어떤거 고를까요?
[1]
63
0
6지부에 모작 월정액하니까 핵이 부족하진않네
62
0
너네라면 장비 머낌
[2]
88
0
늒네 이터가 모자라
[2]
64
0
반다이는 돈이 안되서 안될거 같고. 메카닉이 흥할 수 있는 콜라보가 뭐가 없을까..
[6]
91
0
영상에서 이부분 찾았다
[1]
64
0
또 타겜 비교질하면서 ㅈㄹ하는 놈들 보이노ㅋㅋㅋ
[8]
179
8
어찌 뚫어서 그림자전당 열였는데 이거 웰케 어려워여?
[6]
76
0
카사랑 콜라보하기 딱좋은 건담시리즈
[2]
273
0
이건 또 뭔버그임?
[7]
108
0
유명하면서 카사랑 연관있는 IP 그거 있잖아
[6]
109
0
이거 뭐임
[1]
55
0
헌터헌터콜라보?
24
0
hex에디터로 이터니움 4만 얻는 방법
[8]
177
3
유명한 ip 딱 나왔다
[13]
192
0
건틀렛
각서윤끼리 싸우면 무슨일인지 모르겠음
[3]
110
0
pve 솔져덱에 탱커로 강민우 쓸만하냐?
[3]
128
0
아ㅋㅋㅋ대공 개달다ㅋㅋ
[3]
112
-5
일주일차 뉴비 폐사하겠다 이터좀 줘라
[4]
125
0
에이스 컴뱃이랑 콜라보하자
[5]
723
0
✋질문
모작권 2개씩밖에안주는데
[5]
112
0
MOE와 콜라보 ㄷㄷ
[5]
153
0
콜라보는 그런거랑 하는것도 좋을듯
36
0
각등이 내도 각서윤 백스텝 밟으면서 쏘니깐 죽는데
[3]
8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