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폐사구간이 이런거였구나 복실복실복실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8 작성일 2021-02-20 08:50:05 https://arca.live/b/counterside/21674571 스토리 막힌거나 다른 컨텐츠 밀기엔 육성상황이 애매한데 육성할 자원이 없고, 자원을 파밍하자니 이터가 없는 고난의 행군구간이였구나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케일스 2021-02-20 08:51:31 류드넬라 2021-02-20 08:52:10 지갑은답을알고있다 펼쳐보기▼ 복실복실복실이 2021-02-20 08:52:44 그 지갑은 스킨이랑 각성패키지 사느라 털렸다 펼쳐보기▼ ㅇㅇ (61.72) 2021-02-20 08:52:32 삭제 수정 그냥 40렙 안넘었으면 4지부 쿼츠로 질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ㅅㅍ) 5장에서 제일 놀랐던거 [3] 토끼밭 2021.02.20 132 0 이터패키지 절대 출시해!! [1] 색종이 2021.02.20 76 0 다음주면 비틱글 쓸꺼임 1234 2021.02.20 40 0 얘네 r등급 키우긴 할건데 [11] ㅇㅇ 2021.02.20 113 0 긍게 카사 시대가 언제인데 ㅋㅋ [1] byute 2021.02.20 95 0 뉴비 처음에 챈에서 ㅅㅍ로 많이속음 [5] ㅇㅇ (211.198) 2021.02.20 131 0 깻다 씨발!!! [1] 김유톨맨 2021.02.20 72 0 에디피셔 조각도 졸업이다 [6] DButton 2021.02.20 140 0 샤오린 웨딩스킨하고 치파오스킨일때 갭이 좀 있네 [2] 탄산수 2021.02.20 126 0 ✋질문 잡공속셋이랑 스충셋 각각 한개씩있는데 [1] 련곰 2021.02.20 65 0 스포) 와 힐데 하복부에 자궁문신 있는거 실화임? [1] ㅇㅇ (175.123) 2021.02.20 213 0 건틀렛 이래서 미야를 뺄 수 없어 [4] 쿵쿵홍 2021.02.20 121 0 최지훈 이새끼 일부러 천천히 쏘는거 같아서 빡치네 [2] LunaR 2021.02.20 105 0 ✋질문 리세계 머 사야댐??? [6] ㅇㅇ (110.5) 2021.02.20 96 0 다른건 모르겠는데 이 패키지도 괜찮은거임? [5] ㅇㅇ (211.226) 2021.02.20 119 0 대충 어그로 끄는 제목 [8] 1234 2021.02.20 83 0 격전지원 실적포인트 <<< 뭐부터 바꿔야댐? [8] ㅇㅇ (58.123) 2021.02.20 141 0 강한친구 대한육군 실장석 구재작업.manhwa [1] ㅇㅇ 2021.02.20 1405 5 아인츠바이 진짜 꼴리는점 [10] 이디스애호해 2021.02.20 197 3 ㅅㅍ) 하나눈나..... [3] 토끼밭 2021.02.20 211 2 김하나 나오면 로비에 김하나 놓는다고?ㅋㅋ [1] 화선 2021.02.20 118 0 ✋질문 각서윤 염동소총 메카판정이잖아 [5] Timer 2021.02.20 157 0 스포)스포글 쓸때 팁... [5] 신화 2021.02.20 184 6 폐사구간이 이런거였구나 [4] 복실복실복실이 2021.02.20 148 0 50레벨 미만 이터니움 10배이벤트 ㅇㅇ (114.207) 2021.02.20 57 0 각서윤도 스피릿 줘도됨? [6] 뉴비는애기야 2021.02.20 176 0 카사 접음..... [7] 1234 2021.02.20 162 0 메이즈 고르디 이런거 막 섞어써도 됨? [1] ㅇㅇ (175.123) 2021.02.20 81 0 이거보면 이지수도 되게 쎄보이지않냐 [4] 제주감귤 2021.02.20 151 0 구관검 이번 골디 공속 쓰냐 청안아이 2021.02.20 45 0 8일차 뉴비 육성할거보고 한숨나옴.. [1] 셀랼 2021.02.20 55 0 보호막 생기니까 팬드 출격기에 류드밀라가 컷당하진않네 랜서 2021.02.20 90 0 ㅅㅍ) 설렁탕콘이 이거 때문이었음? [4] 토끼밭 2021.02.20 142 3 6지ㅅㅍ) Recette 2021.02.20 47 0 스포)그녀가 누구임? [3] ㅇㅇ 2021.02.20 107 0 김하나 나오면 로비에 두어야지 [1] byute 2021.02.20 42 0 안아줘요 [5] Ject 2021.02.20 777 2 ✋질문 1주년 채용 도전해봐도 됨? [14] ㅇㅇ 2021.02.20 171 0 ㅅㅍ) 5장 뽕맛 뭐냐고 [1] 토끼밭 2021.02.20 131 0 엔터프라이즈 - 카마이즈미 - 코핀6? [1] 라인델 2021.02.20 79 0 창고때매 안쓰는SR키우는데 청안아이 2021.02.20 62 0 건틀렛 챈컨소인데 건모 인성질 하는 애가 있네 [13] ㅇㅇ (211.210) 2021.02.20 207 2 (권한 없음) 드디어 명함땄다 [5] 유스티아나 2021.02.20 117 4 뉴비가 패스 아주간단하게 설명해줌 ㅇㅇ (211.226) 2021.02.20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08: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