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밀 때는 가만히 있고


지가 밀릴때마다 도마콘 존나 팡팡 날리는데 왤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그 '즐겜러'라는 거냐ㅋㅋㅋㅋ 아 존나 방정맞어 씨발ㄹ련이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