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퍼 10연할만함? 이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1 작성일 2021-02-22 03:08:56 https://arca.live/b/counterside/21761455 한번도 안돌려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심장발전소 2021-02-22 03:09:11 1번쯤이야 펼쳐보기▼ 인트라 2021-02-22 03:09:23 채용권 150개있으면 할만함 펼쳐보기▼ 이롭 2021-02-22 03:10:43 Nanoha 2021-02-22 03:16:56 150 있어도 돌리지 말아야지 천장도 없어.. 펼쳐보기▼ 인트라 2021-02-22 03:17:14 10연만한다잖아 그정도는 할만하지그래도 펼쳐보기▼ Nanoha 2021-02-22 03:17:52 Nanoha 2021-02-22 03:18:07 10연이면 해볼만한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패노에서 나이엘 나올 가능성 몇퍼임? [3] 으으으 2021.02.22 131 0 공식 만화 다봤는데 왜 가슴밖에 기억이 안나지? [2] 이천쌀떡볶이 2021.02.22 103 0 힐데 여신님 레인져 피감 있어야됨 크리스피도넛 2021.02.22 76 0 뭐야 요즘 메타 엄청 바뀌었나보네? [4] 딸기맛축생 2021.02.22 176 0 내일 기채픽업 바뀜?? ㅇㅇ 2021.02.22 49 0 답은 각성디펜더 이유미 출시다 [1] 하무망 2021.02.22 84 0 pc클라 나오기는 하냐? ㅇㅇ (58.228) 2021.02.22 20 0 건 덱 좀 짜줘 [2] 비질란테 2021.02.22 38 0 정보 SSR 오퍼레이터 아나스타샤 지휘기술 만렙 상승 스텟 [3] ㅅㄴㅇ 2021.02.22 513 0 헬유리 이제 최지훈이랑 섞어서 묶음판매할듯 ㅋㅋ [2] 황산벌의계백 2021.02.22 77 2 건틀렛 업르카 쓰면 쓸수록 의왼데 치아가 2021.02.22 128 0 클래스별 상성 있었으면 더 끔찍했을듯 호로로로롱 2021.02.22 47 0 아니 함선 재로들좀 풀라고 [2] 액션쾌감 2021.02.22 38 0 이 겜 의외로 버그 많네 [1] 마먀먀마 2021.02.22 90 0 서폿이 아니라 디펜이 무상성이어야지 ㅋㅋ [6] Zabanya 2021.02.22 157 0 리코리스한테 브라도 안차고다니는 변태라고 매도하면 [5] 탄산수 2021.02.22 148 0 컨소시엄에서 경험치 보너스 받는거 중복 가능한가요? ludn 2021.02.22 32 0 메타에 적응을 못 해서 자꾸 쳐맞고 있음 히로아인 2021.02.22 47 0 카붕이 솔직하게 양심고백함,,, [5] ㅇㅇ 2021.02.22 141 0 오퍼는 고인물용이지? [5] ㅇㅇ (175.115) 2021.02.22 115 0 건틀렛 이게 -건-의 맛인가 [1] 랼락 2021.02.22 105 0 사원 500에 장비 1500이면 수월하게 게임가능 [2] ㅇㅇ (58.228) 2021.02.22 84 0 헬유리는 진짜 전설이다 황산벌의계백 2021.02.22 59 0 오퍼 10연할만함? [7] 이롭 2021.02.22 111 0 요즘 모작권 방어에 쓰고 있음.. [4] 베론 2021.02.22 150 0 건틀렛 ㅅㅂ 제발 하 ㅅㅂ [5] 소림맘 2021.02.22 153 0 상성은 필요함 [2] ㅇㅇ 2021.02.22 48 0 세상에서 제일 쓰레기겜과 쓰레기 [3] ㅇㅇ 2021.02.22 92 0 ✋질문 다이브 낮은층 푸엥카레에서도 고급함선소재 나오나요? EightPartyDamn 2021.02.22 54 0 각서윤 각유나 둘중 하나 뽑으라면 뭐가 좋음? ㅇㅇ 2021.02.22 51 0 제발 절 매도해주세요 부사장님 [1] ㅇㅇ 2021.02.22 64 0 3지 밀다만 계정 가질사람 [9] 예은 2021.02.22 238 1 이터니움 진짜 알차게 썻다 하따먹 2021.02.22 68 0 전3 깨따 뉴에이지 2021.02.22 24 0 구인/구직 사람 하나 구함 [8]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02.22 142 0 상성표 레인져가 디펜더 잘패는건 존나 웃기지않냐 [4] ㅇㅇ 2021.02.22 156 0 내일 야누스 시그마 구관방 픽업임 [2] 리라크엘 2021.02.22 96 0 건틀렛 오토솔져 성능 확실하네 ㅋㅋ [1] 하무망 2021.02.22 134 0 전당2에서 에리어스 대체로 에블린써도 상관없지? [5] 보르챠 2021.02.22 95 0 건틀렛 플래쯤 오니까 혼자 쉐복하게 됨 [5] 인생은그런거야 2021.02.22 102 0 건틀렛 카 솔 메 펙트임 [2] ㅇㅇ 2021.02.22 154 0 근데 진짜 오퍼 최대 피해자는 스나같음ㅋㅋㅋ [9] 심장발전소 2021.02.22 180 0 공지 2/23(화) 커뮤니티 점검 안내 (9:00 ~ 10:30) [8] ㅇㅇ (125.136) 2021.02.22 797 7 현재 1주년 뉴비가 제일 꼬운거 이거같다 [3] ㅇㅇ 2021.02.22 182 0 건틀렛 요즘 드는 생각인데 상성이 필요할까 [4] 크리스피도넛 2021.02.22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2 03: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