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모드 상태에서 애들 다가와서 방벽떨굴때
그걸 총을 분해해서 집어넣고 방벽을 부르더라? ㅋㅋㅋㅋㅋㅋ
알렉스같이 칼빵 긴애였으면 떨구지도 못하고 칼빵쳐맞고 뒤질거였잖아
방벽은 그냥떨구던가 해서 뭔가 모션에 타협점을 봐야됨 존나 심장떨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즈모드 상태에서 애들 다가와서 방벽떨굴때
그걸 총을 분해해서 집어넣고 방벽을 부르더라? ㅋㅋㅋㅋㅋㅋ
알렉스같이 칼빵 긴애였으면 떨구지도 못하고 칼빵쳐맞고 뒤질거였잖아
방벽은 그냥떨구던가 해서 뭔가 모션에 타협점을 봐야됨 존나 심장떨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