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렙 이상 찍은 놈들만 적어봄
각서윤:캐리머신 그냥 자기 혼자 다죽여버림

각등이:솔직히 뉴비가 쓰면 그냥 좀 쌘 참피같음

각수연:받아서 키웠는데 건틀릿3밴이라 못쓰고 전당3 아직 공군 육성 안끝나서 안써봄 근데 아줌마 좀 꼴림

하운드:든든한 땅크 마음이 편안해짐

류드밀라:솔직히 아직 좋은지 몰?루겠음

분탕쌍둥이:얘도 좋은지 모르겠는데 커여움

신디:2코로 적당히 버텨주는듯 스킨 이쁨

어썰트:좋은지 모르겠는데 딜표보면 쌔더라

로자리아:소환할때 존나쌘거 날림 개쌔다

에델:존나 좋은듯 존나 국밥임 든든하다!

야누스:미친캐릭인듯함 비행기일때 딜 쌔고 내려와도 잘 안뒤짐

카일웡:이새끼 첨에 왜 키우라는건지 몰랐는데 키워보니까 얘도 미친놈인듯 방벽 개국밥 딜도 꽤 나옴

양하림:스충 맞추면 개사기라던데 난 없어서 걍 분탕러임

구관방:2코로 잘 버텨줘서 좋은듯 든든함 근데 3코긴 하지만 하운드가 더 잘버티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