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라이노 진짜 괜찮은거같은데 심장발전소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84 작성일 2021-02-26 23:10:45 https://arca.live/b/counterside/22022597 공익빈 회피하면서 공익스탭 밟든 말든개무시하고 돌진하니까라인도 쭉쭉 밀어지고니가와들이 하던타워꺼내고 상대방 꺼내는거 카운터치는 플레이역으로 내가 할수있음심지어 개튼튼함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블루아카이브 2021-02-26 23:11:23 ㅇㅇ 2021-02-26 23:11:46 *수정됨 코핀으로슴?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1-02-26 23:12:26 ? 펼쳐보기▼ 응애추석뉴비 2021-02-26 23:12:39 이게 지금다이아에서 통함? 지금다이아정도면 150위권 인걸로아는데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1-02-26 23:12:59 지금 67위 개잘통함 펼쳐보기▼ 응애추석뉴비 2021-02-26 23:14:12 나보다 위쪽구간이네 덜덜;; 하긴지금 니가와천지라 은근 조커픽일수도있겠다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1-02-26 23:13:24 지금 공익,서폿, 니가와 위주라서 라이노 잡을 딜이 안나옴 전체적으로 펼쳐보기▼ 군침도는군밤 2021-02-26 23:14:10 ㄷㄷ 지린다 펼쳐보기▼ 비숑 2021-02-26 23:14:22 라이노는 코뿔소 펼쳐보기▼ 쪼시0 2021-02-26 23:23:08 세상에내가고닉을 2021-02-26 23:23:37 이프리트에 안갈려 저거?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1-02-26 23:24:44 안갈림 그리고 존메이슨씀 펼쳐보기▼ Chobo 2021-02-26 23:42:45 함선뭐써?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1-02-26 23:43:54 *수정됨 코핀6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 200 " [13] 핸드소닉 2021.02.26 176 1 이것이...정자의 느낌인가...? [6] 무르하 2021.02.26 166 7 니들 살아있었냐 [12] ㅇㅇ (49.169) 2021.02.26 145 0 하랍 버프가능성 있냐 [8] 징라명 2021.02.26 127 0 추석뉴비 일생일대의 고민 샤프심도둑 2021.02.26 63 0 얘네둘 쓸모없는 스알에 안나왔으면 [5] km694577 2021.02.26 105 0 건틀렛 최고점 갱신했노ㅋㅋㅋ [6] 심장발전소 2021.02.26 161 -1 파견임무 어디로 보내냐 [2] 극한의가능충 2021.02.26 92 0 하나눈나 오퍼 많이들 삼? [4] MMT 2021.02.26 131 0 아 ㅋㅋ 상연아 버프 함 말아봐라 [6] 카사는전설이다 2021.02.26 137 4 환불신청이랑 해킹신고 둘다해놨는데 해주려나 [1] Zabanya 2021.02.26 113 0 지금이다 유나! [5] 블루아카이브 2021.02.26 172 2 리니지모바일은 어디겜이냐? [3] Zabanya 2021.02.26 96 0 개씨발 사랑니뺌 [5] 혁명 2021.02.26 92 0 얘 왜케 귀요움 ㅋㅋㅋ [8] Recette 2021.02.26 189 -3 힐데랑 알트소대 존나 혐성이네 ㅇㅇ (122.34) 2021.02.26 103 0 초월 뭐부터할까 [4] ㅇㅇ 2021.02.26 73 0 전략전 어느순간부터 13k 만 매칭되네 [1] ㅇㅇ 2021.02.26 81 0 110 2번째 융합핵 쓸 놈 선택좀 [3] ㅇㅇ (121.173) 2021.02.26 133 0 이거 뭐보냄? [2] 댕청 2021.02.26 78 0 5지부 만들껀데 추천부탁드립니다 [4] 로제 (125.177) 2021.02.26 86 0 건틀렛 각유나 건에서 어떰?? [4] ㅇㅇ (112.148) 2021.02.26 161 0 라이노 자계에서 좋네 ㅇㅇ (42.82) 2021.02.26 47 0 건틀렛 라이노 진짜 괜찮은거같은데 [14] 심장발전소 2021.02.26 284 2 메카응애 너무 설레는것이에요 [1] 느아쁜놈 2021.02.26 84 0 이게... 닥등이? [5] ㅇㅇ 2021.02.26 172 0 여신님 광고 뭐냐고 ㅋㅋㅋ [9] 크리스피도넛 2021.02.26 243 4 건틀렛 건은 들어갈때마다 포인트 차있네 [5] 양하림 2021.02.26 101 0 이거는 왜 파는거냐 [7] Munday 2021.02.26 181 0 건틀렛 아ㅋㅋ코핀 라이노 개열받네 삭제 2021.02.26 118 0 ✋질문 뉴비 각힐 vs 각미나 뭐 뽑음? [2] ㅇㅇ (218.50) 2021.02.26 188 0 얼리버드 [3] 분긔 2021.02.26 56 0 ✋질문 키울만한 sr메카닉 뭐가있나요? [11] southpark 2021.02.26 195 0 건틀렛 올라갑니다 [8] 심장발전소 2021.02.26 121 -1 ✋질문 메인ep.4 보통 별작다했는데 100퍼가안되요.. [5] 로제 (125.177) 2021.02.26 174 0 건틀렛 플레1 왔다 [5] 테렌스후드 2021.02.26 130 -2 모네 이거 그냥 적성핵 안먹이고 중복먹여서 돌파해도 되냐 [7] ㅇㅇ (71.187) 2021.02.26 164 0 의뢰는 뭘보고 선택함? [3] 밍기적밍기적 2021.02.26 92 0 아니.. 나한테 왜그래.. [3] Able 2021.02.26 104 0 뉴비 라이노 혹하네 [1] Ander 2021.02.26 94 0 건틀렛 아침부터 시그마리더 나공익 코핀6 [2] CCRM 2021.02.26 108 -1 근데 6지부뚫는거필수임? [9] ㅇㅇ 2021.02.26 201 0 ✋질문 건틀렛 티어 많이중요함? [3] ㅇㅇ (110.15) 2021.02.26 124 0 복귄데 머부터 해야함? [4] ㅇㅇ (122.34) 2021.02.26 67 0 하얗게 불태웠어 [5] 봉살 2021.02.26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23: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