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빈 회피하면서 공익스탭 밟든 말든

개무시하고 돌진하니까

라인도 쭉쭉 밀어지고

니가와들이 하던

타워꺼내고 상대방 꺼내는거 카운터치는 플레이

역으로 내가 할수있음

심지어 개튼튼함